-
‘구독’과 ‘좋아요’를 받고 싶은
LG전자의 구독 시장 공략법 -
LG전자 브랜드 가치 성장률 1위,
전년 대비 40% 이상 상승하며 고속 질주 -
제조AI로 다시 뛰는 LG전자, 스마트팩토리의 새로운 시대
-
“여름 더위 피해서 여기 어때?”
MZ 취향 저격 실내 놀이터 3선 -
[ACCESSIBLE LIFE] #3 아들을 위해 만들기 시작한
약점의 신세계,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 되다 -
학점 4점대 선배가 말아주는 슬기로운 기말고사 준비 꿀팁.zip
-
‘모두의 더 나은 삶’을 향해 나아갑니다
-
“작은 것에 집중하니 고객이 만족하던데요”
고객 관찰하며 불편 사항에 주목한
에어컨 혁신 주역 3인방의 이야기 -
[ACCESSIBLE LIFE] #2
당신의 마음을 움직일 대담한 변화의 문장들 -
‘추구미’를 비추는 LG전자의 두 가지 빛
OLED와 QNED 듀얼 트랙 전략 -
AI시대, LG전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
그 중심축을 담당하는 DX센터를 열어 봤습니다 -
세계 곳곳에 ‘B2B 거점’ 전진배치
“지역과 고객에 특화된 맞춤형 솔루션 발굴 -
공간의 가치까지 연구하다!
사용자의 동선까지 고려한 LG전자의 공간 맞춤형 가전 -
텀블러는 내가 쓸게, 세척은 누가 할래?
속 시원한 텀블러 세척기 ‘마이컵’의 탄생 스토리 -
[ACCESSIBLE LIFE] #1 LG전자의 ‘대담한 움직임’
내가 원하는 삶을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볼드 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