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만난 인플루언서,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TV를 함께 고민하다
2022.06.17
소셜홍보팀
LG전자 고객과 소통하다.
“가전은 선택사항이 많지 않아요” –인플루언서 슬로우어-
가전은 어쨌든 필수로 선택해야되는 부분임에도 선택사항이 많지 않으니까.
“TV로 인해 인테리어에 제약이 생겨요” -인플루언서 미니모-
TV가 벽에 아예 픽스가 되어버려 가지고
인테리어에 제약이 많이 생기죠
“셋톱박스와 선 관리하기가 어려워요” -인플루언서 아우어-
단점이 그거예요. 셋톱박스 관리가 안돼요.
그래서 박스를 찾아서 선을 최대한 안 보이게 다 숨겨놨거든요.
인플루언서님들 뵙기 전에도 저희가 사실은 일반적으로 인테리어에 대해서
관심있는 분들을 많이 만나 뵙고서 어떠한 모습으로 살고 계시는지
그런 부분을 많이 관찰 했어요.
TV를 중심에 두는 시대는 지난 것 같고
TV를 사용하면서 TV가 짐이라는 생각이 자꾸 드는 거예요.
TV가 차지하고 있는 공간이 너무 크다 보니까
좀 작아도 디자인이 특별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기존에 있는 TV들은 스피커 부분을 강조하는 TV는 없잖아요
그게 강조된 게 좀 좋다고 생각했어요.
전자제품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누군가 집에 왔을 때
‘이게 뭐야?’라고 하면 “이거 티비야”
공간 이동에 좀 편한 TV가 있다면 좋을 것 같은 게
저도 이제 집 위치를 자주 바꾸는 편이니까
(고객과의 소통으로 만들어진 TV)
굉장히 뭔가 세련된 느낌이에요.
이번에 바뀐 디자인을 보니까 인테리어 소품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냥 보이는 자리에 딱 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되게 깔끔해요
뭔가 화면도 되게 얇고
높이는 딱 좋아요
누워서 봐도 그렇고
이 위치는 딱 괜찮은 것 같아요
보는 위치는..
LG전자가 제공하는 새로운 Life Style
그리고 앞으로 계속 이어질 이야기
“이게 뭐야?”
“이거 TV야!”
인테리어 소품같은 LG전자의 신제품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
이렇게 아름다운 디자인이 완성될 수 있었던 건
고객과의 소통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콘텐츠 공유하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BLA] #2 냉장고가 어려운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
2023.05.26
-
[이달의 LiVE LG]#4 눈도 반짝 입도 활짝, 저 뭐 달라진거 없나요?
2023.04.28
-
[BLA] #1 부모님 댁 가전 잘 수리 됐을까? 이젠 우리가 알려드려요!
2023.04.24
-
[스낵News] Like 예술! 신발 관리에 진심인 사람 모여라!
2023.04.07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지속가능한 주거생활’ 제시한다
2023.03.02
-
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2023.03.01
-
-
김용호의 시선으로 바라본 신비로운 창원과 LG스마트파크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