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오픈한 따끈따끈한 미디어 플랫폼 ‘LiVE LG’에서 새로운 뉴스레터 서비스 「LG전자 테크 스크랩북」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삶과 밀접한 일상 테크 이야기부터 점차 삶 속으로 들어올 미래의 기술까지! 신선하고 알찬 소식들을 여러분의 메일함으로 직접 전해드립니다.
이런 분들은 「LG전자 테크 스크랩북」 구독 필수! – 회의시간 갑작스러운 트렌드 토크에 당황한 적이 있다면? – 기술 용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동료가 부러웠다면? – 내가 쓰는 가전제품에 사용된 기술이 궁금한데, 어디서 어떻게 찾아봐야 할지 몰랐다면?
오늘은 ‘LiVE LG’ 소개와 더불어 새로운 도전이 가득했던 ‘IFA 2020’ 전시회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차! 테크 스크랩북을 놓치지 않도록 ‘주소록’에 ‘LiVE LG’ 이메일 lgelectronics@lge.com 을 등록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축★ LG전자 미디어 플랫폼 ‘LiVE LG’ 오픈
‘Social LG전자’로 익숙했던 LG전자 블로그가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 ‘LiVE LG’로 변화했습니다. LiVE LG는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롭고 의미 있는 인사이트가 가득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담은 플랫폼으로, LG전자의 생생한 정보로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IFA 2020, 뉴노멀 시대의 ‘온택트’ 박람회
최신 기술과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IFA 2020이 지난 5일(현지시간) 막을 내렸습니다. IFA는 매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의 가전 전시회로, 올해는 팬데믹으로 촉발된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대처가 필요했는데요.
새로운 기술, 더 이로운 제품으로 늘 방문객들을 놀래켜 왔던 LG전자 역시 전 세계 고객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기 위한 새로운 화법의 ‘온택트’ 전시를 선보였습니다. 홀로그램으로 컨퍼런스에 출연한 CTO부터 3D 가상 전시관까지, 뉴노멀 시대의 테크 박람회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잠-깐-만-♩♪] ‘언택트’는 알겠는데 ‘온택트’는… 오타인가요? 오타가 아니에요!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연결을 더한 개념이 바로 온택트(On-tact)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