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혁신 제품들이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2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LG전자 美 법인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LG 올레드 에보(97G2)를 소개하는 모습

LG전자는 CES 주관사인 美 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로부터 받은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 및 혁신상 24개를 비롯, 전시기간 중 유력 매체들이 선정한 어워드 등 약 90개 상을 받았다.

▲CES 2022 최고 혁신상에 빛나는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모니터와 ▲10년 연속 CES 혁신상에 빛나는 LG 올레드 TV ▲복잡한 식물 재배 과정 대부분을 자동화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다목적 올인원 스크린 LG 원퀵 등 다양한 혁신 제품들이 고루 수상했다.

LG 올레드 에보(97G2)

더 밝고 선명한 화질을 표현하는 차세대 올레드 TV인 LG 올레드 에보(evo)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다수의 유력 매체로부터 연이어 찬사를 받았다. 특히 올해 선보인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에 관심이 집중됐다.

美 IT 매체 탐스가이드(Tom’s Guide)는 LG 올레드 에보(97G2)를 CES 2022 최고 TV(Best TV)로 선정했다. 매체는 “마이크로LED TV와 QD-OLED TV의 공개는 주목할 만하지만, LG 올레드 에보가 왕관을 받을 자격이 있다”며 아름다운 갤러리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호평했다.

LG전자 美 법인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LG 올레드 에보(97G2)를 소개하는 모습

美 일간지 USA투데이(USA Today)도 “선명한 색상과 전례 없는 압도적 명암비는 물론,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넓은 시야각을 갖췄다”며 LG 올레드 에보(97G2)를 극찬했다.

고객경험 혁신을 이끄는 프리미엄 LG 생활가전에 대한 매체들의 찬사도 이어졌다.

[제품사진]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美 IT 전문매체 테크아리스(Techaeris)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에 대해 “이 제품은 LG만의 독자 기술로 방 전체에 일정하고 편안한 바람을 전달해주고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모던한 아름다움을 갖췄다”고 호평하며 CES 2022 최고의 공기청정기(Best Air Purifier)로 선정했다.

美 테크 전문매체 딜러스코프(Dealerscope)는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에 대해 “더 이상 청소를 귀찮은 일로 느껴지지 않게 하는 제품”이라고 호평하며 올인원타워를 활용하면 충전, 액세서리 보관,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사진] LG 사운드 바(S95QR)

또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에어수비드 기능 갖춘 LG 인스타뷰 씽큐 오븐 ▲원바디 세탁건조기 LG 워시타워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매체들의 주목을 받았다.

윈도우센트럴(Window’s Central), 디지털트렌드(Digital Trends), 뉴스위크(Newsweek) 등은 CES 2022 최고 모니터 제품 중 하나로 LG 듀얼업 모니터를 선정했다. 디지털트렌드는 이 제품이 CES에서 본 제품 중 가장 특별한 모니터라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화면비 등에 주목했다.

세계 최초로 사운드 바 본체에 업파이어링(Up-firing) 스피커 3개를 탑재해 더 풍부하고 정교한 입체음향을 내는 LG 사운드 바(S95QR)도 기어패트롤(Gear Patrol), 리뷰드닷컴(reviewed.com), 테클리셔스(Techlicious) 등 유력 매체로부터 혁신성을 인정 받아 CES 2022 최고 사운드 바 제품으로 선정됐다.

[제품사진] LG 틔운

이외에도 ▲고화질 콘텐츠 작업에 최적화된 LG 울트라파인 나노IPS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 ▲LG 톤프리 등 제품들도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다수의 유력 매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