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 이상 세탁 후 별도로 건조기를 돌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건조기를 돌리기 위해 세탁이 끝나기를 기다릴 필요도, 중간에 젖은 세탁물을 건조기에 옮길 필요도 없죠. 바로 LG전자의 ‘꿈의 가전’ 덕분인데요. 여러분에게 혁신적인 기능으로 차원이 다른 경험을 선사할 LG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를 소개합니다.
LG전자의 ‘꿈의 가전’, 일체형 세탁건조기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내는 LG전자의 ‘꿈의 가전’ 일체형 세탁건조기. 시작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세탁과 건조를 알아서 끝내는 올인원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이 지향하는 ‘가사 해방을 통한 삶의 가치 제고(Zero Labor Home, Makes Quality Time)’를 실현함과 동시에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와 국내 고객과 환경에 최적화된 볼륨존 모델인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두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입맛대로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100% 히트펌프 기술을 통한 성능 강화
LG전자는 ‘가전명가’라는 명성에 맞게 국내 세탁건조기 중 유일하게 과거 방식인 히터를 전혀 쓰지 않고 100% 히트펌프 기술만으로 만족스러운 건조성능을 구현했습니다. 충분한 성능을 확보하면서 제품 크기도 유지하기 위해 세탁건조기 전용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 모듈을 새롭게 자체 개발하기도 했죠.
LG전자의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 건조기술은 건조기를 우리의 필수가전 반열에 올린 일등공신입니다. 이 기술은 냉매를 순환시켜 발생한 열을 활용해 빨래가 머금고 있는 수분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 방식이어서 옷감보호에 유리합니다. 모터 속도 조절로 상황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작동하는 인버터 기술까지 적용되어 있어, 에너지 효율 또한 높습니다.
히터식 세탁건조기와 비교 했을 때, LG전자 세탁건조기는 50% 에너지가 절감됩니다. 건조 소비 전력이 1000W를 훌쩍 넘는 국내 판매 중인 동종 세탁건조기와 비교하여도, LG전자 세탁건조기의 건조 소비전력은 570W으로 훨씬 낮습니다.
LG전자의 특별한 기술, 딥러닝 인공지능(AI) DD모터
트롬 워시콤보에는 특별한 기술도 존재합니다. 바로 LG전자 세탁건조기의 차별화된 핵심부품 기술력인 코어테크(Core Tech)을 상징하는 딥러닝 인공지능(AI) DD모터입니다. 딥러닝 AI 기술을 통해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6모션으로 맞춤 세탁·건조합니다.
트롬 워시콤보는 하단에 4kg 용량의 통돌이세탁기인 ‘미니워시’ 추가 설치도 가능한데요. 이를 설치하여 드럼세탁기·건조기·미니워시를 3-in-1으로 사용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에만 설치 가능한 미니워시는 워시콤보로 세탁·건조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섬세한 의류나 속옷, 아이옷 등을 분리 세탁이 가능해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습니다.
LG전자는 필터 관리와 세제함 위치 등 올인원 세탁건조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디테일한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슬라이드 먼지 필터’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필터 내 먼지를 밀어 간편하게 제거합니다. ‘자동세제함’이 상단에 있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편하게 세제나 섬유유연제를 투입할 수도 있습니다.
트롬 워시콤보는 고객이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네이처 베이지, 네이처 그린, 스페이스 블랙, 모던 스테인리스, 릴리 화이트 5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 중에서 워시콤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미학’을 고스란히 담아 낸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LG전자는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기술의 미학’을 신제품에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미니멀리즘과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로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제품 전면의 7인치 와이드 LCD 화면으로 세탁기, 건조기, 미니워시의 모든 기능을 통합 제어도 가능합니다.
또한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고객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스마트한 편의기능도 갖췄습니다. 바로‘스마트 터치도어’로, 이는 도어의 특정 부분을 살짝 터치하거나 음성을 이용해 문을 열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양가득 세탁물을 들고 있을 때 “하이 엘지, 문 열어줘”라고 말하면 됩니다.
이 외에도 “하이 엘지, 5시간 뒤에 완료 해줘”, “하이 엘지, 세탁기 원스탑 세탁해줘”, “세탁 종료시간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도 가능합니다. “하이 엘지, 오늘의 세탁결과 알려줘”라고 말하면 음성으로 오염도에 따른 세탁 시간 등을 브리핑 해주기도 합니다.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하단에는 세탁·건조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분리 세탁할 수 있는 4kg 용량의 미니워시가 기본 탑재돼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인버터 히트펌프부터 ‘스마트 터치도어’까지. 가사 노동 해방을 위한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LG전자 세탁건조기로 차원이 다른 편리한 세탁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