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LG TONE시리즈’ 글로벌 200만대 돌파
■ 2010년 첫 제품 출시 후 한국,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시장서 200만대 판매
■ 지난 1월 100만대 돌파 후, 8개월 만에 100만대 추가 판매
■ 미국 베스트바이 등 대형 유통업체 및 4대 이동통신 사업자 공급
■ 뛰어난 음질, 편안한 착용감,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꾸준한 인기
LG전자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LG TONE시리즈’(HBS-700/730)가 글로벌 판매 20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 1월 100만대 돌파 후, 8개월 만에 100만대를 추가로 판매한 것.
‘LG TONE시리즈’는 ‘LG TONE(HBS-700)’, ‘LG TONE+(HBS-730)’ 두 종으로 각각 2010년, 2012년 출시 후 G마켓, 아마존닷컴 등 국내외 대형 온라인 쇼핑몰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미국시장에서는 베스트바이(BestBuy), 라디오샤크(RadioShack)등 대형 전자제품 유통매장과 미국 4대 이동통신사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한 ‘LG TONE+’는 전작대비 저음 대역을 보강한 스피커를 탑재해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 aptX® 오디오 코덱 기술을 적용, 동 코덱을 탑재한 스마트폰, 노트북 등 디지털 기기에서 양질의 음악을 손쉽게 들을 수 있다.
‘LG TONE+’는 다양한 편의기능도 탑재했다. 동시에 두 개의 멀티미디어 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멀티커넥션’, 음성으로 기기 연결상태를 안내하는 ‘음성 페어링 안내’, 전화 수신 시 진동이 울리는 ‘진동 알림’,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문자메시지(SMS)를 읽어주는 ‘문자 음성안내’ 등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
LG전자, 테네시에서도 Life’s Good!
2023.09.20
-
-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환경 정보’ 고객이 직접 확인한다
2023.09.1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