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G 플렉스’ 소개
2014.02.12
LG전자
■ LG 전광판 통해 커브드 스마트폰 ‘G 플렉스’ 광고 영상 소개
■ 두 번 터치하면 화면이 켜고 꺼지는 ‘노크온’ 도 홍보
LG전자가 이번 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을 통해 커브드 스마트폰 ‘G 플렉스’를 집중 소개하고 있다.
‘G 플렉스’ 전광판 광고는 앞으로 약 2개월간 뉴욕시민들의 감성을 터치하며 LG전자만의 차별화된 하드웨어 기술력과 UX(사용자 경험)을 알리게 된다.
LG전자는 손가락으로 전광판을 두 번 두드려 전광판 전체가 켜지고 꺼지도록 하면서 대표 UX인 ‘노크온’ 기능도 집중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주 현지 이동통신사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을 통해 ‘G 플렉스’ 판매를 시작했다.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세계 IT 기업들의 전광판이 즐비해 있어 브랜드 격전지로 유명하다.
콘텐츠 공유하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
LG전자, 테네시에서도 Life’s Good!
2023.09.20
-
-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환경 정보’ 고객이 직접 확인한다
2023.09.1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