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페이스북 마일스톤에는 스토리가 있다.
지난 4월 초 페이스북이 기업이 마케팅이나 PR 활동을 전개하기에 매우 적합한 구조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페이스북 레이아웃을 뉴스피드 구조에서 타임라인 구조로 바꾸면서 시각적인 효과를 강조한 것이죠. 본문 영역도 사진이 커졌고, 상단의 커버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나 상품을 더 강조할 수 있게 되면서 기업의 성격에 맞게 홍보나 마케팅을 하기에 한층 용이해졌습니다.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업그레이드된 후 가장 큰 변화는 크게 3가지, 즉 ‘맨 위에 고정하기’, ‘하이라이트’, ‘마일스톤’ 기능입니다. 그 중에서 타임라인은 시간대 별로 사건을 기록하는 기능으로 일회성이 아닌 시간순으로 기업의 역사를 차곡차곡 쌓아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 마일스톤 : 획기적인 사건, 중대시점, 인생에서 중요한 사건이나 시점을 표시하는 이정표
LG전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LGstory
기업은 페이스북 마일스톤을 통해 창립일, 제품 출시, 매출, 브랜드 교체 등 중요한 사건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기업과 관련한 다양한 스토리를 풀어놓을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 하나 더 생긴 셈입니다. 고객들에게 우리 회사나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려면 연혁을 단순하게 올리기보다는 그들의 뇌리에 남을 만한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여러분은 어떤 이야기가 가장 인상적이신가요? 앞으로도 LG전자 페이스북에서 매주 1회씩 마일스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더 자세한 LG전자의 역사가 궁금해지셨다면, 아래 LG전자 역사관 사이트를 방문해주셔도 좋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 블로거' 11기 최종 발표
2017.01.12
-
2016년 Social LG전자를 빛낸 최고의 콘텐츠는?
2016.12.30
-
미리 본 ‘CES 2017’ 전기차와 자동차 신기술
2016.12.23
-
LG전자 B2B 제품을 한눈에! 온라인 견적도 신청하세요
2016.04.29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지속가능한 주거생활’ 제시한다
2023.03.02
-
LG전자,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 출시
2023.05.31
-
-
김용호의 시선으로 바라본 신비로운 창원과 LG스마트파크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