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과 아름답게 이별하는 방법
길게 느껴지던 겨울도 이제 그 뒷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꽤 쌀쌀하지만, 공기만큼은 조금 포근하게 느껴진다면, 그것은 저의 착각일까요? 요즘 부쩍 새로운 인테리어 장식이라던가, 봄을 연상시키는 살랑살랑한 노래들에 관심이 생기네요. 이제 겨울을 정리하고 봄을 맞이할 때라는 거겠죠. 우리 함께 겨울의 먼지를 털어내고 봄을 맞을 준비를 해 보아요!
사진 출처: 홍차왕자 http://shootar.net/120065968379
더러운 겨울 코트 안녕! 산뜻함만 남았어요~
겨울 코트가 변기보다 더럽다는 뉴스가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 어느 정도 수긍이 가더군요. 코트는 매일같이 입고 다니는데다 세탁도 쉽지 않죠. 그렇다고 날마다 드라이를 맡길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이렇듯 자주 입지만 세탁이 어려운 겨울 의류를 정리할 때 안성맞춤인 제품이 ‘LG 트롬 스타일러’입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세균과 함께 냄새, 생활 구김까지 제거해주고 건조와 향기추가까지 한번에 처리해 주는 똑똑한 제품이죠. LG 트롬 스타일러라면 겨울 옷도 새 옷처럼 보관할 수 있겠죠?
겨우내 쌓인 먼지도 말끔히 털어내세요~
두터운 겨울 침구를 털고 빨래하는 게 보통 일은 아니죠. 간혹 털던 이불이 베란다 밑으로 떨어지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합니다. 여하튼 침구 청소는 짜증이 솟구치고 몸은 고생스러운 일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LG 침구청소기 앨리스’는 이런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고마운 제품이에요. 침구청소기가 생소하게 들린다고요? 요즘 한 살림한다는 분들은 모두 눈독 들이고 있는 인기 제품이랍니다. ^^ LG 침구청소기 앨리스는 침구전용 청소기답게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지요. 1분에 4천 번 바닥을 때리는 ‘진동펀치’로 침구 속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떨어뜨려요. 그리고 좀처럼 떨어지지 않는 머리카락까지 깨끗하게 쓸어 담는 ‘회전 브러시’가 특징이에요. 이불을 터는 것보다 먼지와 진드기 제거 효과가 훨씬 높다고 하니 힘들게 이불을 털 필요 없겠죠? 소파, 매트리스도 같이 청소할 수 있으니 참 요긴한 제품입니다.
집안에도 봄 공기를 가져와요~
겨울 옷도 정리했겠다, 침구 청소도 했겠다, 이젠 집안에서 겨울의 둔탁한 공기도 말끔히 털어내야겠지요? 아침저녁은 아직 쌀쌀하니 따뜻한 오후에 창문을 모두 열고 환기를 시켜보세요~ 근데, 집에 감기에 걸린 사람이 있으시다고요? 또는 황사나 매연으로 창문을 열기가 꺼려지신다고요? 그렇다면 LG 에어워셔를 추천해 드려요. 가습기, 공기청정기, 제균기를 하나에 담은 제품이 에어워셔랍니다. 가족들의 건강지킴이 LG 에어워셔 하나면 사시사철 상큼한 봄공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진 출처: 희재맘 http://smy2166.blog.me/110131891616
이제 추위 따윈 잊고, 움츠렸던 몸을 활짝 펴 보세요!
이번 겨울 추위가 제게 남겨놓고 간 것이라고는 하도 움츠려서 굽은 등과 어깨밖에 없는 것 같아요.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의 변화는 사람의 몸에 스트레스를 주고 면역력을 떨어뜨립니다. 풀린 날씨 탓에 부쩍 조깅을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띄는데, 겨우내 운동량이 거의 없다가 갑자기 야외활동을 늘리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어요. 따라서 환절기에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비롯해 계단 오르기와 같은 간단한 운동이 더 좋아요. 라이프그램은 적절한 운동량을 체크해 효과적인 몸 관리를 돕는 건강관리 아이템이에요. 운동량뿐만 아니라 식단 체크도 가능하니, 봄을 맞아 다시 다이어트에 도전하시는 분들께도 좋겠네요.
사진 출처: 레이캣 http://raycat.net/1977
이렇게 정든(?) 겨울을 정리하며 겨울에게 안녕을 고합니다. 여러분도 겨울을 정리하다 보면 봄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드실 겁니다. 그럼 모두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활기찬 새 봄을 맞이하시길 바랄께요~.
lJ87uiyYwFHoxaRG65MpOg4SWrS5EsIdgsuwaXcEGmg,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이달의 LiVE LG]#5 내가 찾던 그 기능! 어떻게 태어났지?
2023.05.31
-
-
20년차 세탁기 엔지니어가 말하는 가전 진화 트렌드
2023.05.12
-
[이달의 LiVE LG]#4 눈도 반짝 입도 활짝, 저 뭐 달라진거 없나요?
2023.04.2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 출시
2023.05.31
-
김용호의 시선으로 바라본 신비로운 창원과 LG스마트파크
2023.03.30
-
-
[스낵News] LG전자에서 집을 만들면? 신개념 주거공간 스마트코티지 등장!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