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얼만큼 신경 쓰고 있나요?
요즘은 집에서 스스로 외모를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이 많은데요. 기능성 화장품 외에도 홈 뷰티 기기를 사용하는 게 트렌드입니다.
그중에서도 LED 마스크는 전문 피부관리실 수준의 관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어 각광을 받습니다. 하지만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는 게 필수! 뛰어난 효능은 물론, 안정성까지 인정받은 제품이어야 믿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두 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기기가 있습니다. 바로 LG전자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입니다.
아이쉴드 구조와 착용 감지 센서로 안전하게!
LED 마스크는 착용 시 얼굴 전체를 덮어 사용하기 때문에 눈 건강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더마 LED 마스크는 LED 빛으로부터 사용자의 눈부심을 방지하는 장치인 ‘아이쉴드 구조’를 적용해 LED 빛을 최대 99.8%까지 차단해 주는데요. 시중 제품 중 유일하게 사용자가 제품을 완전히 착용했을 때만 LED가 작동하는 ‘착용감지 센서’ 기술도 탑재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청색광을 사용하지 않고, 적색과 적외선 LED만 적용했습니다. 프라엘만의 차원이 다른 ‘코어 라이트(Core Light)’는 피부 표면부터 속까지 도달해 사용자의 피부 관리를 도와줍니다. 눈 건강도 지키며 피부까지 집중 케어하는 프라엘만의 기술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죠?
국내 유일, 미 FDA 인가로 더 깐깐하게!
국내에서 판매 중인 가정용 LED 마스크 중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를 받은 제품은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뿐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Class II’는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인가인데요.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LED 광량, 출력 지속성 등과 함께 안전성, 전자파 적합성 등을 꼼꼼하게 검증받은 것이죠. LG전자가 이렇게까지 안전성을 깐깐하게 확인받은 이유가 뭘까요? 바로 얼굴에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태국 국립병원의 마스크 입상 효능 검증으로 더 철저하게!
LG전자의 안전성 검증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최근엔 태국 방콕에 있는 국립병원 ‘시리랏 병원’의 피부과 연구진과 함께 ‘가정용 LED 마스크 임상 효능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시리랏 병원은 태국을 대표하는 국립병원으로, 선대 국왕이 사망 전 입원 치료를 받았을 정도로 위상이 높다고 합니다.
임상 효능 검증 시험은 30세부터 55세 사이 참가자 24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얼굴 반쪽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더마 LED 마스크를 8주간 사용해 피부 변화를 2주마다 관찰했죠.
시험 결과에 따르면 프라엘을 사용하지 않은 쪽에 비해 사용한 쪽 얼굴은 피부 수분량이 최대 7.5% 높았고, 피부 탄력은 최대 30% 높았습니다. 참가자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기간은 물론, 사용 후에도 어떠한 부작용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임상 효능 검증 시험을 통해서도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의 안전성을 또 한번 제대로 검증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뷰티 기기라도 안전하지 않다면? 내 피부를 위해서라면 당연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LG전자는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의 효능과 안전성을 모두 꼼꼼하게 따졌습니다. 집에서 하는 셀프 뷰티, 이제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로 안전하게 관리해보면 어떨까요?
▶ 매장 상담 신청을 통해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가까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