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외모 칭찬은?
‘예쁘다’, ‘잘생겼다’ 등 다양합니다. 그중 최고는 뭐니 뭐니 해도 ‘동안이다’가 아닐까 해요. 모든 여자의 로망이라고 동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영원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긴 힘들지만, 대부분 나이보다 한층 젊고 생기 있어 보이길 희망합니다. 전문 피부 케어샵이 성행한 것도 같은 이유죠. 예전엔 피부 전문가의 도움으로 관리했다면, 요즘엔 뷰티 디바이스가 전문화되면서 집에서도 얼마든지 셀프 홈케어가 가능합니다. LG 프라엘(Pra.L)은 코어 탄력을 세우는 LED 코어라이트 기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기기인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모델명: SWL1)’를 출시했습니다. ‘나이는 속여도 목주름은 못 속인다’라는 말이 있죠? 나무의 나이테처럼 세월을 그대로 보여주는 게 목 부위의 피부 탄력인데요. 진정한 동안을 위해선 꼭 관리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LG 프라엘 넥케어 출시가 반가운 건 당연지사!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함께 만나볼까요?
우리 언니는 10년 전 그대로네, LG 프라엘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
지난 10월 24일,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가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열렸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바로 코어라이트(Core Light)! 화이트 톤을 포인트로 꽃과 함께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마치 20대에 처음 맞이한 봄이 생각나는 느낌이랄까요? 화사해지는 인테리어에 입구부터 설렘 장착!
LG 프라엘 넥케어의 모델은 배우 김희애 씨입니다. 이날 김희애 씨를 본 분들에 의하면, ‘나이를 전혀 알 수 없을 만큼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란 목격담이 이어지곤 했답니다. 아무리 봐도 10년 전 모습 그대로인 거 같죠?
김희애 씨는 이날 행사에서 “LG 프라엘은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신제품 더마 LED 넥케어 모델이 되어 영광스럽고, 앞으로도 꾸준히 LG 프라엘과 함께 관리할 예정이에요.”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LG 프라엘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에는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100여 명 정도가 참석했는데요. 뷰티 인플루언서들이라 그런지 모두 얼마나 아름다우신지 행사장이 빛나는 느낌이었고요. 아니다 다들 동안이었어요. 🙂
목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관리해주는LG 프라엘 넥케어만의 기술은?
LG 프라엘 넥케어 소개와 함께 본격적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얼굴 주름보다 더 감추기 어려운 목주름! 왜 그런지 궁금한 분이 많을 거예요. 목은 얼굴보다 피하 지방층이 훨씬 얇고 피지샘이 작아 똑같은 환경이라도 주름이 더 쉽게 생긴다고 해요.
요즘 우리와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게 스마트폰이죠?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고개를 숙이게 되고 살이 겹쳐집니다. 옆으로 잠을 잘 때도 마찬가지고요. 이렇게 목 주름은 생활 패턴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습니다. 탄력이 약한 부분인 만큼 관리하는 게 좋은데요. 목피부 관리는 목에 깊은 주름이 생기기 전인 20대부터 미리미리 관리를 시작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이런 니즈로 탄생한 게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입니다. 핵심기술은 LG 프라엘만의 차원이 다른 ‘코어라이트(Core Light)’! 일반 LED 빛보다 훨씬 더 강력한 광파워로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 겉부터 깊은 곳까지 도달해 수분 충전과 탄력 케어를 동시 제공하는 게 특징인데요. 근본적인 피부 탄력을 개선해 넥라인을 탄탄하게 가꿔 주는 것이지요.
내 목과 피부에 딱 맞는 맞춤 관리
LG 프라엘 넥케어는 사용자 맞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9단계 피팅 시스템으로 사용자 목둘레에 맞춰 빈틈없이 밀착할 수 있죠.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해 다소 튼실한 목둘레를 가진 남성분들까지 새는 빛없이 골고루 목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코어라이트를 더욱 강력하게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주겠죠?
프라엘 전용 앱을 설치하면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 관리도 가능합니다. 피부 설문조사와 센서로 피부톤을 측정해 적합한 케어 모드를 추천하는데요. 베이직 케어(건강한 피부), 모더레이트 케어(민감성 피부), 마일드 케어(극민감성 피부) 등 내 피부에 맞는 케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꼼꼼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LG 프라엘 넥케어만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목에 직접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소개가 중요합니다. 피부 케어하려다가 오히려 손상되면 참 난감하잖아요? 특히 목은 피부가 약해서 더 민감한 부분이죠. LG 프라엘 넥케어는 인체에 무해한 피부 안심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미국약전협회(USP) 최고등급 (Class VI)을 만족하는 기준이라고 하니, 걱정이 필요 없죠? 그리고 착용감지센서 장착으로 피부 착용 시에만 동작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동안 가꾸기의 시작, LG 프라엘 넥케어 어때요?
이날 행사장에서 LG 프라엘 넥케어를 직접 체험해보니,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청소를 하거나 책을 읽는 등 일상생활도 병행할 수 있을 정도로 편안했습니다. 넥케어에서 전해져 오는 LED 빛에 마음까지 동안이 된 건 실제 사용 후기고요. 피부 속부터 밝혀 톤업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더마 LED 마스크 등 LG프라엘 플러스 모든 라인을 마음껏 테스트해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가 우리 집 화장대였으면 하는 기분 좋은 상상에
웃음이 절로 새어 나오기도 했습니다. 🙂
쇼케이스에서는 목 가로 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생활습관 교정과 스트레칭 깨알 팁도 알려줬습니다. LG 프라엘 넥케어로 관리하면서 같이 하면 좋은 정보들이라 유익했죠. 연령대별 트렌드 세터 토크도 열렸습니다. 40대 피부과 전문의 강현영 씨, 30대 소핑 호스트 나수진 씨, 20대 뷰티 유튜버 첼라 씨가 나와 자기만의 관리 노하우를 공유해줬는데요. 론칭 쇼케이스 행사장 분위기의 온도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어 주는 알찬 소식들이었습니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열띤 취재 분위기만 봐도 LG 프라엘에 대한 관심을 알 수 있었는데요. 차츰 찬바람이 불고 건조해지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얼굴은 꾸준히 관리했는데 목 피부는 크게 신경 쓰지 못했다면? LG 프라엘 넥케어과 함께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나기 도전~!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