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한민국 문화유산 전시회’ 개최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느끼는 한국 문화유산의 감동”
■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감상하는 한국 문화유산 사진 작품전
□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수상작 포함 18개 작품 전시
□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기간에 맞춰 12일부터 28일까지 행사 진행
□ 서울 시민들의 한여름 밤 이색 볼거리
■ 현존하는 TV 중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화질로 한국의 美 표현하는데 최적
■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아름다운 우리 문화유산의 감동을 전달할 것”
LG전자가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한국 문화유산의 감동을 전한다.
LG전자는 한국의 문화유산을 촬영한 응모작들 가운데 18개 작품을 선정해 이달 12일부터 28일까지 경복궁에서 올레드 TV로 전시하는 ‘대한민국 문화유산 전시회’를 개최한다. LG전자는 문화재청, 캐논과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경복궁 야간특별관람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가 한여름 밤의 색다른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달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공모전은 전국의 사진 애호가들이 총 3천여 점의 작품을 응모하며 인기를 끌었다. 작품 심사는 LG전자와 캐논의 내부 심사위원단 평가, 전문 사진작가 평가, 캐논 홈페이지 설문 등을 통해 이뤄졌다. 민족의 얼을 가장 생동감 있게 담아낸 작품을 선정한 결과, 경북 영주의 신라시대 사찰 ‘부석사’가 1위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받았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색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어 현존하는 TV 중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 따라서 올레드 TV는 한국의 대표적 문화 유적지인 경복궁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마치 현장에서 감상하듯이 우리나라 문화유산의 생생한 감동을 전달하게 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는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아름다운 우리 문화유산의 감동을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협력사 경쟁력 확보는 상생의 핵심”
2023.03.24
-
LG전자 고객상담 직원 3주 재택·1주 출근 ‘밸런스 근무제’ 정착
2023.03.23
-
LG전자, 대용량 820리터대 ‘무드업 냉장고’ 출시
2023.03.22
-
올레드 TV와 찰떡궁합 「LG 사운드바」 출시
2023.03.21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지속가능한 주거생활’ 제시한다
2023.03.02
-
-
-
Sync to You, Open to All, 새로운 스크린 경험 속으로!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