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화질 IPS 사이니지 앞세워 조달시장 공략
LG전자, 고화질 IPS 사이니지 앞세워 조달시장 공략
■ 17일부터 3일간 2013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오피스 기기, 고효율 시스템 에어컨 등 전시
■ 공공기관 구매 및 설계 담당자들에게 최적의 구매정보 제공 계획
LG전자가 1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
LG전자는 407평방미터(㎡) 규모의 전시공간을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오피스 ▲스마트스쿨 ▲종합공조 존(Zone) 등으로 나눠 정부 및 공공?교육기관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한다.
디지털 사이니지 존에서는 55형 IPS 사이니지 9대(3×3)를 결합한 대형 3D 비디오월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제품 결합에 따라 크기를 마음껏 확장할 수 있으며, 화면간격이 5.3mm에 불과해 여러 대를 연결해도 하나의 대화면을 보는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55형 사이니지 8대(4×2)를 결합한 비디오월로 구성된 ‘영상보안 통합 관제센터’, 초고화질의 실감나는 화질을 선사하는 ‘84형 울트라HD 스마트 보드’ 등 다양한 사이니지 제품을 전시한다.
스마트오피스 존에서는 TV와 파노라마 모니터를 활용한 ‘화상회의 시스템’을 비롯해 탭북, 울트라북 등 IPS 탑재 노트북과 가상 컴퓨팅 솔루션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모니터 제품군을 선보인다.
스마트스쿨 존에서는 84형 전자칠판과 탭북 등으로 교사와 학생이 자유롭게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양방향 학습 시스템을 선보인다.
종합공조 존에서는 학교, 관공서 등 공공시설에 적합한 시스템에어컨을 비롯한 고효율 공조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2013년형 멀티브이슈퍼4’는 강화된 시스템 에어컨 에너지 소비 효율 규격에서 전 모델이 1등급을 획득했다. LG전자는 ‘초고속 인버터 컴프레서’와 LG의 독보적인 냉각 기술 알고리즘을 통해 시스템에어컨의 에너지 효율을 대폭 높였다.
가스를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냉난방기기인 ‘GHP(가스히트펌프) 슈퍼’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냉난방 세계 최고 효율을 달성했다. 특히 순수 국산 기술로 제작돼 서비스 및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LG전자는 사용자가 시스템에어컨을 원격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격 제어 및 에너지 관리까지 가능한 시스템에어컨 관리 솔루션 ‘TMS II’도 전시했다.
LG전자는 국내 최대 조달 전시회인 ‘2013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들에게 최적의 공공물자 구매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
LG전자, ISE 2023에서 공간 맞춤형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보인다
2023.01.31
-
LG전자, ‘그램 스타일’만의 새로운 고객경험
2023.01.29
-
인기 콘텐츠 리스트
-
우리의 일상을 새롭게 바꿔준 올해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된 이것은?
2022.11.21
-
[라이프스타일 속 LG전자] #10 에세이 작가가 살아가는 소중한 하루
2022.11.10
-
가전이 더욱 똑똑해질 수 있는 비결? 스마트 온디바이스 AI칩 덕분!
2022.11.07
-
MZ의 라이프스타일을 골라담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탄생기
202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