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 Pro Song’ 편곡 이벤트 실시
LG전자, ‘G Pro Song’ 편곡 이벤트 실시
■ ‘옵티머스 G Pro’ TV 광고음악 ‘G Pro Song’ 편곡 및 개사 이벤트
■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 등 인기 가수의 편곡 및 노래 참여
LG전자가 ‘옵티머스 G Pro’ TV광고 음악 ‘G Pro Song’의 편곡 및 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LG전자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song.jsp)에서 진행된다. 마이크로사이트는 9일 오픈 예정.
‘G Pro Song’ 편곡 이벤트는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방송인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을 편곡하고, 편곡된 곡을 각각 최정상 보컬리스트 김범수와 떠오르는 신성 이하이와 함께 녹음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편곡된 곡을 바탕으로 작사가로 참여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박명수가 편곡한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한 후, 어울리는 가사를 만들어 입력하면 된다. 최종 가사는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가 함께 선정하며 4월 22일 발표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옵티머스 G Pro’를 증정한다.
최종 가사 선정 후에는 세 가수가 각자의 색깔에 맞게 편곡된 ‘G Pro Song’을 녹음한다. LG전자는 녹음 과정을 녹화해 최종 ‘G Pro Song’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공개된 영상의 선호도를 조사하는 ‘G Pro Song’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성된 곡을 듣고 마음에 드는 곡을 고르는 방식이다.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 김범수와 이하이의 메시지가 담긴 CD,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G Pro Song’은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간결하면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옵티머스 G Pro’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옵티머스 G Pro’ 는 지난 2월 21일 국내 시장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LG전자 MC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G Pro Song’ 이벤트는 소비자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이벤트” 라며 “향후에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 ‘옵티머스 G Pro’의 돌풍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6G 테라헤르츠 대역 실외 500m 무선 데이터 송수신 쾌거
2023.09.26
-
한국 브랜드 최초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출시
2023.09.25
-
LG전자, Z세대에게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LG Labs’ 도전 정신 알려
2023.09.24
-
인기 콘텐츠 리스트
-
한국 브랜드 최초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출시
2023.09.25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