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G Pro’ 풀HD 카메라 활용 카페베네 공동마케팅

2013.03.26 LG전자

LG전자, ‘옵티머스 G Pro’ 풀HD 카메라 활용 카페베네 공동마케팅

■ 27일부터 카페베네 전국 200개 매장서 ‘옵티머스 G Pro’로 촬영한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 생중계
■ 매장 내 체험존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까페베네에서 옵티머스 G Pro응 이용하여 보이는 라디오 촬영중인 모습

LG전자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함께 ‘옵티머스 G Pro’의 풀HD 카메라를 활용한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 생중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는 27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5주간 전국 200여 곳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중계된다. 방송은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옵티머스 G Pro’의 풀HD 카메라로 카페베네 본사에서 진행되는 라디오 방송을 촬영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는 알렉스, 윤하 등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사연소개, 라이브공연 등을 진행한다. 듣고 싶은 음악을 신청하거나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 Pro’ 와 ‘카페베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일부 매장에서는 ‘옵티머스 G Pro’ 체험존을 운영하고, ‘풀HD 영상 체험이벤트’와 ‘UX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 Pro’, ‘쿼드비트 이어폰’, ‘카페베네 텀블러’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 이벤트는 ‘옵티머스 G Pro’에 탑재된 풀HD 카메라의 우수성과 혁신적 UX를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