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LG 로보킹, 서울 시민 마음 사로잡다
춤추는 LG 로보킹, 서울 시민 마음 사로잡다
■ 16일 롯데월드서 로보킹 듀얼아이 2.0 제품 시연 및 셔플 댄스 진행
■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 “LG전자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로봇 청소기 1등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
춤추는 로봇 청소기가 휴일 서울 시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16일 롯데월드에서 로봇청소기 셔플댄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로보킹 갓 탤런트(Roboking’s Got Talent!)’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선 10대의 ‘로보킹 듀얼아이 2.0’ 제품이 댄스 음악에 맞춰 셔플 댄스를 춰 휴일을 맞아 나들이를 나온 많은 서울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로보킹 듀얼아이 2.0’ 의 미니 레이싱 게임 및 댄스 등 로봇 청소기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날 행사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류승룡이 참석해 팬 사인회를 가졌다. 류승룡은 로보킹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로봇청소기는 원형’이라는 기존 고정관념을 뒤집은 차별화된 사각 디자인으로 청소 성능을 대폭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코너 청소 능력도 94%로 기존보다 10% 이상 강화됐다. 또, 1.5cm의 문턱도 쉽게 넘을 수 있으며, 업계 최저 소음 수준으로 야간 사용도 가능하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는 “LG전자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로봇 청소기 1등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
LG전자, 테네시에서도 Life’s Good!
2023.09.20
-
-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환경 정보’ 고객이 직접 확인한다
2023.09.1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