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1월 3주가 되면서 날씨가 급 추워졌죠! 이불 밖은 위험하다고 믿는 라엘지기는 지난 주말 침대에 전기매트도 깔고, 사무실 온풍기는 언제부터 틀지 나홀로 눈치게임을 하는 중입니다.
그런데 문득! 사무실의 따뜻한 바람과 쾌적한 공기 모두 에어컨으로 즐기고 있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더라고요. 언제부터였을까요? 세상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운 겨울에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이야기들을 준비해봤는데요!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도 함께 숨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에어컨은 여름을 대표하는 가전 제품이었는데요. 최근 겨울철 에어컨 사용량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라엘지기처럼 바닥은 따뜻하게, 공기는 시원하게 즐기기 위해서 일까요? 사람들이 겨울에도 에어컨을 틀게 된 사연!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누구나 가슴 속에 드림카 한 대쯤은 품고 있죠! 라엘지기도 멋있는 디자인과 웅장한 엔진 소리가 들리는 슈퍼카를 타는 꿈을 꾸는데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세계적인 슈퍼카 ‘마세라티’와 LG전자가 뜻밖의 콜라보를 선보였습니다! 모든 공간을 작품으로 만들어버리는 LG전자 가전, 전시회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어떤 경험을 선물했을까요?
[이벤트] 모두의 더 편안한 가전 라이프를 위한 ‘스티커’
요즘은 손 끝 ‘터치’ 하나로 안되는 게 없는 세상이죠! LG전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가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있는데요! ‘점자스티커’ 하나면, 손 끝으로 세상을 보고 만나는 사람들이 더 편리한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두의 더 편안한 가전 라이프를 위해, 이 게시글을 공유해주세요! 이번 주 17일까지 공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분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