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지기는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는 택시 애호가입니다.
덕분에 친구들 사이에서는 ‘삼보택시(세걸음 이상은 택시타는 사람)’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죠.
사실 택시는 급할 때 이용하는 교통수단이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택시 애호가인 라엘지기 시점에서 봤을 때는 늘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무적의 러시 아워(Rush hour)에는 택시도 별 수 없는 것…
그래서 라엘지기는 가끔 출근길 택시 안에서 불안한 눈빛으로 꽉 막힌 도로를 보며 생각해요.
아… 그냥 날아가고 싶다…
거친 생각으로 가득찬 라엘지기에게 딱 꽂힌 특별한 소식! 매달 LiVE LG에 자동차와 전장부품에 대한 소식을 전해주는 LG전자 VS본부 정순인 책임연구원이 최근 여러 자동차 기업이 주목하고 있는 ‘플라잉카’라는 매력적인 이야기를 가져왔죠. 플라잉카가 상용화 된다면 가장 재미있는 이동 경험은 물론, ______와 ______까지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해요. 가장 재미있는 이동 경험은 이해가 되는데… 나머지 내용은 어떻게 가능한지 의문이 들었죠. 플라잉카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고, 뉴스레터 맨 아래 퀴즈도 도전하세요!
말이 나온 김에 자동차 이야기를 좀 더 해볼까요? 골목길을 걷다 보면 종종 SF 영화에 나올법한 ‘위웅-’ 하는 소리와 함께 움직이는 전기차와 마주칠 때가 있는데요. 요즘 들어 점점 더 흔하게 눈에 띄는 것 같아요. 전기차를 뜻하는 하늘색 번호판을 단 모습도 심심찮게 볼 수 있고요. 실제로 위 그래프처럼 전기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자동차 금융 서비스 기획자의 예리한 시각으로 분석한 전기차와 전장부품 이야기를 들고왔습니다!
가전사업 60년 기업이 자동차 부품에 진심이면 생기는 일
가전제품을 구매해 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본 ‘가전은 LG’, LG전자는 60년 전통의 가전사업 명가 답게 가전사업에 진심인 편인데요. 이런 LG전자가 ‘자동차 부품’을 만든다고 하면 조금 의아한 것도 사실이죠. ‘60년 간 자동차도 아니고 가전제품을 만들었는데 자동차 부품은 왜…?’ 라고 방금 생각하셨죠? 그렇다면 일단 확인!
택시 애호가 라엘지기를 설레게 한 플라잉카 이야기, 확인하셨나요? 제대로 확인했다면 맞출 수 있는 오늘의 라엘픽 하이라이트 요약 퀴즈! 정답을 맞춰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라엘지기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쏩니다😉 앞으로도 종종 깜짝 이벤트와 함께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이니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발송되는 라엘픽을 유심히 살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