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소리를 담아왔어요! 집중
(feat.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에어컨)

여러분들은 추억의 소리가 있으신가요? 라엘지기에게는 여름마다 할머니 댁 거실에 누워서 잠들 때 마다 들었던 에어컨 소리와 바람에 문 닫히는 소리가 추억의 소리인데요. 아직도 여름 하면 그 소리가 제일 먼저 떠오르죠. 이렇듯 가전 소리는 잊고 있던 추억까지 떠오르게 해주는 것 같아요:)
「Sound of LG」가 에어케어 제품 편으로 돌아왔어요!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로봇청소기의 청소 소리, 기억 나시나요? (복습은 여기로!)  이번 편은 여름이 생각나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에어컨 소리를 담았습니다. 듣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이 여러분을 반겨줄거에요.

라엘지기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은 사람? 지금 바로 이어폰 착용하고 따라와주세요!
아울러 추첨을 통해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쏜답니다!

TV가 진화하면 OO

여러분들은 세탁기를 어디에 놓으시나요? 부담스러운 외형 때문에 다용도실에 숨겨 사용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LG전자는 이런 고객들의 목소리에 집중하며 세탁기를 진화시켰죠. 그 진화체인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 감각적인 컬러를 입혀 공간 인테리어 가전이 된 사례랍니다.

LG전자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해 생각지 못한 진화 방향을 찾아내고 있는데요. LG 올레드TV, LG 그램 등 화제를 모은 제품들의 깜짝 진화 결과! 지금 만나러 가볼까요?

LG 희망학교 전교 1등 장학생,
근황은?

이번 「LG전자로 출근」은 조금 특별한데요. 그 이유는 LG전자가 에티오피아에 설립한 학교, LG-KOICA 희망직업훈련학교(이하 희망학교, 어떤 학교인지는 여기 클릭!) 졸업자가 출연했기 때문이죠.

희망학교를 졸업하고 LG전자 인턴부터 정직원까지 엘리트 코스를 밟고 있는 이메누(Yimenu)님.

3년 내내 전교 수석을 놓치지 않았다는데…! (라엘지기 학점 눈 감아)

라엘지기는 희망학교 이야기를  감명 깊게 봐서 그런지 이번  「LG전자로 출근」 편이 더욱 기대되는데요! (설렘 가득) LG전자 중아 서비스법인 정직원, 이메누(Yimenu)님의 첫 한국 출장기가 궁금하시다면 함께 LG전자로 출근해 보실까요?

[이벤트] LiVE LG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LG전자 소셜매거진 LiVE LG와 라엘픽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오늘(19일)부터 다음주 25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분만 투자해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