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118 미래 자동차와 가전의 핵심? 이것만 알면 됩니다.

2023.05.02 소셜홍보팀
좌측에 LiVE LG 텍스트와 하기에 LG전자 뉴스룸이 삽입되어 있으며 우측에는 붉은색 LG 시그니처 컬러로 Life's Good이라고 삽입되어 있다.
좌측에 빛을 내며 빠르게 속도를 내 달리는 차량과 우측에는 한손으로 컴퓨터 타자를 치며 휴대폰을 들고있는 남성의 모습. 남성이 들고있는 스마트폰 중앙에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주변에 흰색으로 클라우드, 지구본, 자물쇠 등의 심볼이 둘러쌓고있다.

[LG TECH CONFERENCE 2023]#4 떠오르는 미래 차·가전 핵심 기술! OTA가 바꾸는 세상

허공에 떠있는 버츄얼 스크린에 복잡하고 다양한 원형, 막대 그래프들이 띄어져있다. 스크린을 사이에 두고 좌측에 인공지능 로봇이, 맞은편에는 사람이 서로 화면을 터치하고 있으며 터치하는 부분이 붉은색 원형으로 빛나고 있는 모습

[미래N이슈] 챗GPT로 시작된 생성형 AI 시대

챗GPT 돌풍이 불어온 디지털 전환 시대.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가 요구하는대로 결과물을 생산해 내는 생성형 AI,
과연 어떤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할까요? 전문가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젊은남녀 그룹이 일렬로 서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흑백으로 표현되어 있다. 중앙에 크게 영문으로 GENERATION Z 라고 쓰여있다

IT · 가전의 승부처, GenZ를 잡아라

미래의 핵심 고객 Z세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LG전자의 다양한 활동 속 발견한 뜻밖의 전략!
브랜딩 전문가의 눈을 통해 바라본 Z세대를 향한 LG전자의 행보를 함께 알아볼까요?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