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묵히 일하는 가전. 하지만 가전도 더 이상 한결같기만 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기술 발달로 가전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고, 공간 분위기 메이커가 되는 등 생각치 못한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죠. 가전의 도발! 어디까지 펼쳐질까요? ‘엘’며드는 테크 이야기, 확인해보시죠.
+ LiVE LG 뉴스레터 ‘라엘픽’이 2023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됩니다. 한층 프로페셔널해진 모습과 새로운 이름으로 2주 후인 2월 28일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일상 속 작고 아쉬웠던 경험, 차례로 UP그레이드 중?
외출하는 동안 고양이가 인덕션 버튼을 잘못 누를까봐 걱정인 냥집사, 요리할 때 물양 조절도 어려운 요리 초보, 섬세히 관리하지 않으면 어깨뽕이 생기는 니트까지!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작지만 아쉬웠던 경험이 하나 둘 해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걸까요?
창원 LG 스마트 파크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이곳은 국내 가전업계 최초로 세계경제포럼(WEF)이 선정하는 ‘등대공장(Lighthouse Factory)’이 된 곳입니다.
LG전자가 2018년 말 준공한 미국 테네시 공장도 최근 미국 생활가전 공장 최초로 등대공장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로써 LG전자는 국내와 해외에 각각 등대공장을 보유한 국내 유일 브랜드가 됐죠. 테네시 공장이 어떻게 등대공장으로 선정됐는지, 그 비결을 지금부터 바로 확인해 볼까요?
같은 공간도 다르게 인식하고 받아들이는 인간의 오감! 특히, 앞으로 진행될 수많은 비대면 서비스 속에서 오프라인 서비스에서는 인간의 오감(五感) 요소가 매우 중요해졌는데요. 조명부터 카메라까지 인간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각에 맞춰 더욱 발전해 나갈 미래의 자동차 공간 경험! 현직 LG전자 VS본부 연구원이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