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 여러분~ 즐거운 화요일이 돌아왔어요♥
오늘은 지난 주에 이어 「CES 2023」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LG 월드 프리미어’에서 더 새롭고 혁신적인 신기술이나 신제품이 소개되었죠.
이런 소식은 현장 뿐 아니라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어 라엘지기도 열심히 시청했는데요. 그런데! 여기서 저 분이 왜 등장하는 거죠? 다시 봐도 놀라운 그 분의 등장은 현장 이야기로 만나 보겠습니다💌
이번 CES 2023 시작을 알리는 LG 월드 프리미어 생중계 화면에서 전과 다른 점 발견 하셨나요? 뉴스 보면 오른쪽 하단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수어통역 화면이 등장해 LG전자의 기술, 제품 이야기를 2명이 동시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퍼런스가 진행된 1시간동안 ASL(미국식 수화)로 LG전자의 소식을 수어로 통역해 송출된 것인데요. 수십년 간 수어통역사로 활동하던 화면 속 그가 현장에서도 어떤 활약을 펼쳤을까요?
[CES2023] 세상에 없던 제품이 태어나는 실험실 공개
이번 CES 2023 LG전자 부스에서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 또 있는데요. 평소 만나지 못했던 제품들을 만나고 체험할 수 있는 ‘LG Labs(LG 랩스)’ 입니다. 꿀잠을 돕는 솔루션부터 탄소배출 절감을 돕는 무선 충전 스테이션 서비스까지! 우리의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다양한 도전의 결과를 지금 공개 합니다!
라엘지기는 요즘 신년 모임이나 가벼운 홈파티에도 와인을 즐기는데요. 처음엔 무슨 맛으로 마시는 지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종류마다 맛과 향이 너무 다른 게 재미있으면서도 어느새 맛있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스며들어 버렸지 뭐에요~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와인의 매력에 젖어든 또 한 사람! “샴페인으로 샤워할 정도로 많이 마시고 싶다”고 할 정도로 와인이 좋아 소믈리에로 직업까지 변경한 박희윤님의 일상을 만나봤습니다! 🍷
다음주 설 연휴, 라엘픽은 잠시 쉬어갑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라디 여러분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