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지기는 날이 추워질수록 파워 집순이가 되는데요. 하지만 맛있는 음식들이 계속 생각나 한 번씩 긴 외출을 합니다. 특히 디저트를 좋아해 카페를 자주 가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빵과 커피 한 잔 하며, 폭풍 수다를 떠는 즐거움은 놓칠 수 없답니다~
일상 속 작은 즐거움으로 에너지를 얻는 라엘지기가 발견한 소소하지만 알고보면 굉장한 이야기! 잠깐 스몰토크 시작해 볼까요?
어릴 적 엄마에게 들었던 이야기 중 가장 신기했던 말 중 하나가 ‘TV는 바보상자’ 였는데요. 재미있는 만화가 계속 나오는 데 왜 바보라는 소리를 들을까? 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꾸준히 TV를 시청한 사람이 운동하는 사람에 비해 치매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연구 결과까지 나와 놀라웠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TV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죠. 우리집 TV가 바보상자에서 스마트한 모습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세요?
지난 주말, 카페에서 예신 친구와 결혼준비 이야기를 했습니다. 앞으로 함께 살 예랑이의 반려견 옷 빨래를 위해 전용 세탁기나 건조기를 구매해야 하나 고민하더라고요. 그 때 다른 친구가 말하길, “뭘 또 사? 펫케어 코스를 다운로드 받으면 되잖아.” 순간 머리를 얻어맞은 듯 놀라 ‘가전제품도 예전과는 정말 많이 달라졌구나~’ 했어요. 취향껏 여러 기능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차세대 가전’ 을 만나볼까요?
일주일에 3번 이상 운동하기, 하루 물 2리터 마시기… 라엘지기가 매일 다짐하는 To Do List 인데요. 갈수록 하고 싶은 크고 작은 목표들이 많아지고 있어 의욕이 넘친답니다. 그런데 LG전자에도 이미 프로 갓생러가 있습니다. 그것도 ‘로봇’이요. 다양한 일을 하는 N잡러 로봇 ‘LG클로이’의 갓생라이프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