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구독자 여러분에게 알려주고 싶은 NEW익한 이야기를 ‘픽’한지 100번째💌
많은 분들에게 보내는 편지이니 라엘지기는 가끔은 부담스럽기도 했지만요. 구독자 여러분이 꾸준히 ‘좋았어요’ 버튼과 함께 다양한 답장을 주시니 괜히 뿌듯하면서도 감사했습니다!
100번째 편지인 만큼 오늘은 구독자 여러분 마음에 ‘픽’ 당하고 싶은 소식과 이야기를 준비했어요.
라 : 라엘지기는
엘 : 열어(여러)분들이
지 : 지금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기 : 기다려요…❤️
오늘따라 더 가까워진 듯한 우리 사이…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을 느끼고 싶어 라엘지기가 준비한 이벤트에요! 세가지 제시어 중 1개를 선택해 N행시로 라엘픽을 향한 애정을 마음껏 뽐내주세요!
참여해주신 분들 중 5분에게는~ 라엘지기가 치킨 쏩니닭!
갑자기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맞는 건지, 잘 하고 있는 건지… 이런 생각이 들 때가 있죠. 이렇게 답답하고 힘든 감정이 생길 땐, 잠시 숲에 온 것처럼 쉬어 가요 우리! 평범한 일상에도 웃을 일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김해안’ 작가님의 이야기로 여러분의 오늘을 응원할게요.
(p.s 더 좋은 글쓰기를 위한 뜻밖의 아이템이나 글쓰는 방법 같은 꿀팁도 숨어 있어요😀)
유튜브를 보던 중 어떤 알고리즘 때문인지 어릴적 봤던 ‘검정고무신’ 다시보기를 발견했는데요! TV 1대 앞에 동네 사람들이 모여 시청하는 모습이 등장했죠. 지금 TV는 라엘지기에게는 너무 당연한 존재지만 예전에는 ‘엄청난 기술의 가전 제품이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2022년 미국 T□□E지의 ‘올해 최고의 발명품’에 LG전자 제품이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과연 LG전자의 어떤 발명품이 우리 생활을 바꿔놓았을까요?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