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갖고 싶은 ‘LG 프렌즈’는 ‘하이파이 플러스’
■ ‘MWC 2016’서 1,000여 명에게 ‘LG 프렌즈’ 구매 선호도 설문
■ 제품 체험한 약 30% 관람객 ‘하이파이 플러스’ 선택해 1위
LG전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6’에서 부스 방문객에게 ‘LG 프렌즈’ 제품 중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지 물었다. 이번 설문은 현장에서 1,000여 명의 관람객이 직접 참여해 3개를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해 선보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가 29%를 얻어 구매 선호도 1위에 올랐다. 포터블 DAC 모듈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를 통해 32비트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들어본 관람객들이 후한 점수를 줬다.
구매 선호도 2위는 ‘360 VR’로 설문 참여자 중 20%의 표를 받았다. 부스체험 공간에서 ‘360 VR’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가상 현실을 경험한 관람객이 몰입감과 113g의 가벼운 휴대성을 높게 평가했다.
또, ‘360 캠’, ‘캠 플러스’가 공동으로 구매 선호도 3위(17%)를, ‘롤링봇’이 5위(16%)를 차지했다.
사용자는 ‘LG 프렌즈’를 ‘G5’와 다양하게 결합해 스마트폰을 넘어선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마치 고급 디지털카메라처럼 사용했다가, 다른 ‘LG 프렌즈’와 결합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는 등 경험을 확장할 수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한국 브랜드 최초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출시
2023.09.25
-
LG전자, Z세대에게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LG Labs’ 도전 정신 알려
2023.09.24
-
-
LG전자, 테네시에서도 Life’s Good!
2023.09.20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