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하루에 주어지는 시간은 똑같이 24시간이죠. 근데 이상하게 늘 저만 부족한 것 같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이라면 공감하실 텐데요. 저 같은 직장인들에게는 똑같이 주어지는 하루의 시간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활용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여유 없이 그저 바쁘게 움직였는데요.
요즘은 바쁜 와중에도 여유가 생겼습니다.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과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LG V50 ThinQ는 출시 후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저도 실제로 써보고 있는데, 24시간이 부족한 제 일상에 여유를 찾아준 고마운 녀석입니다. 바쁜 제 일상에 여유를 찾아준 LG V50 ThinQ와 함께하는 저의 일상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AM 07:00] 두 개의 화면으로 바쁜 아침에도 여유 있게!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게 스마트폰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하루 중 가장 바쁜 아침에 두 가지를 동시에 체크할 수 있으면 효율적으로 시간을 쓸 수 있겠죠?
예전에는 하나씩 들어가서 확인해야 했지만, 지금은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으로 동시에 확인합니다. 한쪽 화면에는 블로그를, 다른 화면에는 유튜브를 띄워놓으면 되니까요. 마침 오늘은 제가 올린 콘텐츠에 긍정적인 댓글이 더 많네요.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AM 08:30] 출근길 지옥철에서도 즐겁게!
어쩌면 하루 중 가장 힘든 시간은 출근길이 아닌가 합니다. 지옥철을 견뎌내야 하니까요. 심지어 출근 전에 업무 메시지에 메일까지 확인할 것도 많습니다. 출근길에서만이라도 여유 있게 딴짓을 하면 좋을 텐데 말이죠.
물론 저는 가능합니다.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과 함께하니까요. 한쪽 화면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영상을 보고 있을 때 문자나 메일 알림이 오더라도 다른 화면으로 확인하고 회신하면 됩니다.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이 지옥철에서 제 숨통을 트이게 해주고 있죠.
[AM 11:40] 업무 메일 보면서 점심 메뉴도 동시에!
출근길 지옥철을 견디고 출근한 뒤 조금만 업무에 집중하다 보면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이 다가옵니다. 바로 점심시간인데요. 여유 있고, 평화로운 점심시간을 위해서는 미리 메뉴를 결정해놓는 게 좋죠. 그렇다고 업무시간에 업무용 컴퓨터로 메뉴 서치를 할 순 없겠죠? 메뉴 찾다가 업무 메일을 놓쳐서도 안 되고요.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한쪽 화면으로 업무 메일을 보면서 다른 화면으로 메뉴 서치하면 되니까요. 업무를 하면서 점심 메뉴까지 정할 수 있습니다. 직장 상사 모르게 말이죠.
[PM 01:00] 모바일 뱅킹은 계좌번호 보면서 편하게!
요즘 직장인들의 점심은 더치페이가 일반적입니다. 한 사람이 전체를 계산하고, 각자 먹은 비용을 계산한 동료의 계좌로 입금해주는 방식으로 점심 비용을 정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동료의 계좌번호를 써놓은 메모장을 확인한 뒤 은행 앱을 켜서 계좌번호를 입력하게 되는데요. 혹시라도 계좌번호를 까먹으면 다시 메모장을 켰다가 은행 앱으로 돌아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물론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을 함께 활용하면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한쪽 화면에는 동료의 계좌번호를 써놓은 메모장을 켜놓고, 다른 화면에는 은행 앱을 켜서 메모장을 보면서 계좌이체를 하면 되니까요. 메모장과 은행 앱을 왔다 갔다 할 필요도 없고, 긴 계좌번호를 외우느라 머리 아플 필요가 없게 됩니다.
[PM 06:30] 길 찾을 땐 영상통화 하면서 지도 확인까지 동시에!
요즘은 ‘워라밸’이 중요하죠. 많은 회사에서 정시 퇴근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제가 속한 회사도 마찬가지인데요. 저녁 시간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친구들과 모임도 많아졌습니다. 문제는 제가 길치라는 건데요. 처음 가보는 길은 늘 미지의 모험을 떠나는 기분이었죠. 늘 한참 헤매느라 약속 시간을 지키지 못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요즘은 다릅니다. 친구와 영상 통화를 하면서 지도 앱을 동시에 볼 수 있으니까요.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친구가 영상 통화상으로 대략적인 길을 설명해주면, 다른 화면에 지도 앱을 띄운 뒤 위치를 확인하면서 길을 찾는 식입니다. 이제 친구들에게 길 못 찾아서 욕먹는 일은 없답니다.
[PM 09:30] 게임도 화면 가림 없이 몰입감 있게!
친구들과 모임까지 끝내고 집에 들어오면 잠깐의 휴식을 가집니다. 정신없었던 하루를 가볍게 돌아보고, 정리해줄 필요가 있으니까요. 맥주 한잔하면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을 사용한 뒤로는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종종 즐깁니다. 스마트폰 게임의 단점은 조작 UI가 플레이 화면을 가린다는 건데요.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만 있으면 화면을 가리는 문제 없이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LG V50 ThinQ에 듀얼 스크린을 장착하면 게임 패드를 활성화할 수 있는데요. 게임 패드는 게임 장르에 따라 콘솔, 아케이드, 레이싱, 클래식 등 네 가지 모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 2개를 이용해서 게임 화면과 게임 패드를 각각 띄워서 플레이하면 되죠. 연동되는 게임은 현재 글로벌 최고 인기 게임으로 1억 다운로드가 넘는 ‘포트나이트’를 비롯해 ‘블레이드&소울’, ‘리니지2 레볼루션’, ‘메이플스토리M’,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등입니다.
여러분도 게임 패드를 활용해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PM 11:00] 하루의 마무리도 스트레스 없이 기분 좋게!
하루가 참 빨리 지나갑니다. 이것저것 하다 보면 어느덧 밤이 찾아오는데요. 내일도 바쁠 예정이기 때문에 자기 전에 미리 스케줄을 확인해두면 일정을 놓치는 일은 막을 수 있겠죠? 다만, 자기 전에 업무 관련 일정을 보다 보면 스트레스로 잠이 확 달아날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땐 새로 업데이트되는 웹툰을 함께 보는 걸 추천합니다. 밤 11시는 웹툰이 업데이트되는 시간이기도 하니까요.
물론 이것도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이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한쪽 화면으로 빡빡한 일정을 살피다가 스트레스가 올라온다 싶으면 다른 화면에 웹툰을 띄워서 곧바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거죠.
눈코 뜰 새 없이 참 바쁜 일상입니다. 그래도 요즘은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 덕분에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겼습니다. 바쁘더라도 여유를 찾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LG V50 ThinQ와 듀얼 스크린과 함께해보세요. 채팅하면서 넷플릭스를 보고, 업무 메일을 확인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영상을 즐기고, 블로그 글을 작성하며 유튜브 댓글을 확인하는 등 많은 것들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LG V50 ThinQ 5G 듀얼스크린 관련 콘텐츠 더 살펴보기
● [V50 일상 활용법 #1] 일상 속 종횡무진 멀티태스킹 끝판왕
● 모바일 게임 ‘치트키’ LG V50 ThinQ + 듀얼 스크린
● LG V50 ThinQ 듀얼 스크린 ‘제대로 활용법’ 11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