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스타일러,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건강관리가전에 두루 적용하고 있는 ‘스팀(Steam)’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스팀(Steam)' 광고영상 캡처화면

이번 주 시작한 새 광고는 ‘가족의 건강에 꼭 필요한 LG 트루스팀(TrueSteam)’을 주제로 특허 받은 트루스팀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보여준다.

광고는 외출 후 돌아오면 입었던 옷을 트롬 스타일러로 살균케어하고 손과 입에 닿는 그릇을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살균세척하고 몸에 직접 닿는 옷을 트롬 건조기로 살균건조하는 등 트루스팀이 고객과 가족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사례들을 보여준다.

100도(℃)의 트루스팀은 다양한 생활가전에 적용돼 살균, 세척, 탈취, 주름완화 등의 탁월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스팀(Steam)' 광고영상 캡처화면

LG 트롬 스타일러의 위생살균코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의 실험결과 녹농균, 폐렴간균, 대장균 등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한다.

이번 주 본격 출시된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의 스팀살균코스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실험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과 같은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한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스팀(Steam)' 광고영상 캡처화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실험결과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등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하고 세계김치연구소의 실험결과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장관출혈대장균 등 식중독 유해균도 99.999% 제거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특허 받은 트루스팀이 주는 위생과 편리함 등 새로운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