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부호들도 감탄한 ‘LG 시그니처’
■ LG전자, VIP 고객 대상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 진행
□ 8월 ‘LG 시그니처’ 중동 출시를 앞두고 두바이 프리미엄 마케팅 개시
■ 1,600제곱미터 규모 로얄스위트룸에 ‘LG 시그니처’ 全 제품 진열
□ 현지 고급 주택과 유사해 ‘LG 시그니처’와 잘 어울려
□ 거실과 침실에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에 고객들의 관심 높아
■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 강조
LG전자가 超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동 부호들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 27일~6월 24일)’에 맞춰 6월 한 달 동안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팜주메이라에 있는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Waldorf Astoria Hotel)에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8월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중동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했다.
특히, LG전자는 현지 고급 주택 구조와 유사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약 1,600제곱미터 크기 로얄스위트룸에 ‘LG 시그니처’ 全 제품을 연출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mm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탄성을 끌어냈다.
고객들은 객실 내 공간에 따라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
LG전자, 가전 페어링(Pairing) 체험 공간 열어
2023.06.06
-
LG전자, RE100 가입 재생에너지 전환∙탄소중립 잰걸음
2023.06.05
-
가구 닮은 LG 올레드 TV 프리미엄 가구 매장에서 만난다
2023.06.04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 출시
2023.05.31
-
-
김용호의 시선으로 바라본 신비로운 창원과 LG스마트파크
2023.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