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설치·배송도 차별화된 名匠 서비스

2016.06.16 LG전자

■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 超프리미엄 품격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 ‘LG 시그니처’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을 담당하는 전담인력 운영
□ 고객 수요 증가로 입점 매장 상반기까지 200개 이상으로 확대
■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의 품격에 맞게 차별화된 명장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

16일 LG 시그니처 전문설치명장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한 아파트에 설치할 LG 시그니처 냉장고(사진 오른쪽)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배송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LG전자가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구매 고객에게 超프리미엄 품격에 맞는 차별화된 명장(名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는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에 명장들로 구성한 ‘LG 시그니처’ 전담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 명장들은 각 분야에 있어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업무 경험, 고객만족도, 동료 추천 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획득한 전문가 가운데 엄격한 심사를 통해 명장을 선발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다른 장소로 옮기는 것을 원할 경우 무상으로 이전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들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준다.

LG전자는 지난 3월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입점시켰다. 특히 ‘LG 시그니처’를 찾는 고객들과 입점을 요청하는 매장이 늘면서, 올 상반기까지 입점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는 당초 계획에서 25% 이상 늘어난 규모다. ‘LG 시그니처’ 국내 판매량도 당초 목표보다 2배를 넘는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의 품격에 맞게 차별화된 명장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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