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A/S 1위 브랜드 선정
■ 12일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주관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가전제품 A/S 부문 1위 선정
■ 한국서비스담당 이규택 상무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LG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려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
LG전자가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에서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로써 LG전자는 2015년부터 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혁신제품을 선보이는 데 그치지 않고 제품을 이미 구입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서비스분야에서도 최고 품질을 확보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은 데 의미가 크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언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1:1 채팅상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맞벌이 부부가 많은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 등도 실시하고 있다. 또 기술올림픽, 명장(名匠)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엔지니어들의 전문성도 지속 높여가고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 한국서비스담당 이규택 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LG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려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GS건설, ‘LG 스마트코티지’ 상품화 위해 손잡는다
2023.05.30
-
LG전자, 사내벤처 프로그램 ‘스튜디오341’ 가동
2023.05.30
-
미세 초음파 클렌저 「LG 프라엘 워시멜로」 출시
2023.05.29
-
“쿠킹 클래스에서 LG 프리미엄 주방가전 직접 써보세요”
2023.05.29
인기 콘텐츠 리스트
-
-
김용호의 시선으로 바라본 신비로운 창원과 LG스마트파크
2023.03.30
-
-
역대 가장 얇은 ‘LG 그램’ 노트북 신제품 출시
2023.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