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완벽해진 ‘LG 그램’의 10가지 매력

2018.01.08 LG전자

LG전자가 드디어 1월 7일 ‘LG 그램’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까지 매년 혁신을 거듭해온 ‘LG 그램’ 올해도 성공신화를 예감하고 있습니다.

사용 시간, 속도, 색 표현 등 기본 성능은 더 강력해졌고, ‘밀스펙’ 획득과 지문인식으로 안정성까지 확보했습니다. 저장 공간과 메모리 속도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고, 고속 충전기로서의 역할도 수행합니다.

그야말로 더 완벽해진 ‘LG 그램’의 무궁무진한 매력! 자세히 살펴볼까요?

그램이 말하는 완벽한 노트북

그램이 말하는 완벽한 노트북

언제나 자유롭게. 20% 늘어난 72Wh 배터리로 최대 31시간 사용이 가능한 그램. 이제 하루가 넘어가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으니 무겁고 귀찮은 충전어댑터는 집에 놓고 다니세요.

어디서든 가볍게. ‘가벼움+노트북=그램’이라는 공식은 이번에도 적용됩니다. 초경량에는 불가능했던 듀얼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해졌지만 여전히 가벼운 무게이니 편하게 들고 다니세요. (13.3인치 기준 965g)

보다 더 오랫동안. 초경량 노트북은 가벼운 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기능 업그레이드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용량이 부족하면 외장하드는 쓰거나 메모리 속도가 느려지면 노트북을 바꿔야 했죠. 하지만 그램은 SSD 저장장치 추가 슬롯을 적용하고 무게도 유지했습니다. 또 한번 혁신을 담은 그램으로 오랫동안 사용하세요.

그램에서 밖으로. 그램 자체 소프트웨어로 USB Type-C 포트를 전력 아웃풋 설정하면 그램만으로도 고속충전이 가능해집니다. 그동안 노트북으로 하는 스마트폰 충전이 답답했지만, 그램은 충전의 답답함도 안녕! 스마트폰 충전기도 안녕! (LG V30 기준 약 5번 완충 가능)

밖에서 그램으로. 대용량 배터리로 충전 걱정이 필요없는 그램이지만, USB-PD 충전 기능도 지원하여 한국인의 필수품인 보조배터리로도 그램 충전이 가능하니 정말 충전 걱정은 제로를 넘어 마이너스!

편하고 안전하게. 번거롭게 PC를 켤 때마다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던 것은 이제 그만! 전원을 켜는 버튼에 지문인식 기능을 갖춰 전원 버튼을 누르면 동시에 지문을 인식해 로그인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눈에 보이는 그대로. 생생한 색 표현이 필요한 고가의 전문가 모니터에 많이 탑재되는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s-RGB 96%라는 완벽한 색재현을 보여줍니다. 디스플레이의 명가답게 이제 그램만으로도 전문가급의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즐기세요.

내구성도 탄탄하게. 그램은 밀리터리 스펙으로 알려진 미국의 국방성 신뢰성 테스트를 무려 7개 항목이나 통과했습니다. 충격, 먼지, 고온 등 어떠한 환경 변화가 생겨도 그램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무엇보다 빠르게. 인텔 8세대 쿼드코어 CPU 탑재로 모든 면에서 향상된 그램! 클릭과 동시에 인터넷 브라우저가 열려있는 눈으로 보면 믿기 어려운 속도로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거예요!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사람들이 다양한 만큼 노트북을 쓰는 이유도 다양하죠? 가방에 가볍게 넣고 다니고 싶은 사람들은 가벼운 13.3인치! 조금 더 넓은 화면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14인치! 대스크탑 대용으로 쓰고 싶다면 15.6인치! 원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1kg의 풀 라인업 그램에서 고르세요.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