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Q6 타고 돌아온 ‘라벤더 바이올렛’

2018.02.18 LG전자

■ 21일, LG G6와 LG Q6 ‘라벤더 바이올렛’ 색상 이동통신 3사 동시 출시
□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은은하고 로맨틱한 컬러로 주목 받아
□ IT전문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 “이런 색상의 폰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주 돋보인다”
■ LG G6, 18:9 화면비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최고 수준 내구성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폰…LG Q6, 합리적인 가격에 풀비전 대화면과 프리미엄 기능 담아 호평 받아…
■ LG전자 MC상품기획담당 박희욱 상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보라색 입힌 LG G6와 LG Q6로 나만의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는 폭 더욱 넓혀”

LG전자가 21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V30의 인기 색상 ‘라벤더 바이올렛’을 적용한 LG G6와 LG Q6를 출시한다. IT전문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은 “라벤더 바이올렛은 라벤더에 더 가까운 색상으로 어두울 때는 하늘색, 밝을 때는 실버의 느낌이 든다. 이런 색상의 폰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주 돋보인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LG전자 모델이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은은하고 로맨틱한 색상의 LG G6/Q6 라벤더 바이올렛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21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V30의 인기 색상 ‘라벤더 바이올렛’을 적용한 LG G6와 LG Q6를 출시한다.

라벤더 바이올렛은 보라색은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 편견을 깨고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은은하고 로맨틱한 색상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IT전문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은 “라벤더 바이올렛은 라벤더에 더 가까운 색상으로 어두울 때는 하늘색, 밝을 때는 실버의 느낌이 든다. 이런 색상의 폰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주 돋보인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이번 라벤더 바이올렛 추가로 ▲18:9 화면비 풀비전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 내구성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등 최신 편의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는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 라즈베리 로즈까지 7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비전 대화면과 뛰어난 내구성, 프리미엄 기능을 담아 호평 받고 있는 LG Q6도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에 라벤더 바이올렛까지 총 6가지 색상을 갖췄다.

LG전자 MC상품기획담당 박희욱 상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보라색을 입힌 LG G6와 LG Q6를 추가해 고객들이 나만의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혔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