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가 선택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LG전자가 超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앞세워 미국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달 19일 美 뉴욕에 위치한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 본점 8층에 LG 시그니처 매장을 연다. 또 백화점 홈페이지(www.bloomingdales.com)에서도 LG 시그니처 판매를 시작한다.
LG전자가 미국에 출시한 LG 시그니처 제품은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6종이다.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이 TV, 세탁기, 냉장고 등 생활가전을 공식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LG 시그니처의 입점은 그 의미가 더욱 크다. LG전자는 지난해 10월 한 달간 이곳에서 LG 시그니처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모두 갖춘 LG전자 초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가 기존 LG 생활가전과도 서로 시너지를 내며 전체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생활가전은 미국 시장에서 차별화된 성능과 효율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 유력 소비자잡지는 자체 실시한 제품평가에서 LG 세탁기와 LG 건조기를 최고 제품으로 꼽고 있다. 또 LG 가전은 미국 최고 권위의 시장조사업체 JD파워(J.D Power)가 발표하는 세탁·주방가전 분야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도 2년 연속으로 최다 수상하며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조주완 부사장은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확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초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한국 브랜드 최초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출시
2023.09.25
-
LG전자, Z세대에게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LG Labs’ 도전 정신 알려
2023.09.24
-
-
LG전자, 테네시에서도 Life’s Good!
2023.09.20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