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콜롬비아 고급 인테리어 브랜드와 협업해 LG 올레드 TV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영국 더콘란샵(The Conran Shop), 네덜란드 모오이(Moooi), 덴마크 보컨셉(BoConcept) 등 세계 각국의 고급 인테리어 브랜드들과 협업해 LG 올레드 TV를 활용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여왔다.
LG전자는 이번에 콜롬비아 고급 인테리어 브랜드 지엔떼(Zientte)와 협업했다. 콜롬비아 보고타에 위치한 지엔떼 플래그십 매장에 LG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과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를 전시했다.
매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LG 올레드 TV와 지엔떼의 프리미엄 가구들이 조화를 이뤄 만드는 우아하면서 절제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을 통해 중남미 8개국의 예술가 22명의 NFT 작품도 관람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에 조성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10월 말까지 운영하며, 11월 한 달간 콜롬비아 전역의 지엔떼 매장에 확대 운영한다.
LG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은 압도적인 화질과 뛰어난 디자인을 모두 원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마치 미술 액자처럼 벽 전체에 밀착해 설치하거나 갤러리 스탠드를 결합해 세워둘 수 있어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떤 공간과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아름다운 공간 디자인 TV다. 패널과 본체를 U자 형태의 유려한 곡선으로 연결했고 외관에는 따뜻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두 제품은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와 IDEA 어워드에서 각각 본상과 최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G전자 김재성 콜롬비아 법인장은 “LG 올레드 TV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