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22년형 LG 휘센 타워 에어컨 신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들이 LG베스트샵 서초본점에서 LG 씽큐(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에어컨 전면 디스플레이에 실외 날씨정보 알림을 확인하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는 3월 31일까지 ‘2022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형 LG 휘센 타워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8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갖가지 편의 기능을 지속 업그레이드 받을 수 ‘LG UP가전’ 라인업이다. LG 씽큐(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스마트가이드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날씨, 기온, 공기질 등 ‘실외 날씨정보 알림’을 확인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LG 휘센 타워와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으로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받는다.

LG전자는 제조사, 제품타입 등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 2022년형 휘센 타워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델들이 LG베스트샵 서초본점에서 LG 씽큐(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에어컨 전면 디스플레이에 실외 날씨정보 알림을 확인하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2022년형 LG 휘센 타워’는 알아서 에어컨을 관리하는 강화된 자동 청정관리, 고객이 직접 청소까지 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청정관리’ 기능이 장점이다.

자동 청정관리는 ▲극세필터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클린봇(1단계) ▲필터에 붙을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 극세필터(2단계) ▲ 한국공기청정협회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 인증 공기청정(3단계) ▲열교환기 세척(4단계) ▲AI건조(5단계) ▲ UV LED 팬 살균(6단계) 등 단계별로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자동으로 꼼꼼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LG전자는 여기에 고객이 필요할 때마다 직접 에어컨 내부를 손쉽게 열고 내부의 모든 팬을 청소할 수 있는 셀프 청정관리를 더했다. 구조를 단순화시켜 전면 패널, 사이드 그릴, 팬 연결부 등에 부착된 나사만 풀면 4개의 팬 모두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차원이 다른 청정관리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