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작품 갤러리 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021.11.08 LG전자

LG전자가 超(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논현 쇼룸에서 특별 전시회를 열었다.

모델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컬럼형 와인셀러(사진 왼쪽), LG 올레드 비디오월 사이니지(사진 오른쪽)가 전시된 논현 쇼룸 1층 라운지에서 낙엽 오브제를 쌓아 만든 나난의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해 <가을아, 천천-히 : Fall Slooow-ly>라는 주제로 이달 27일까지 선보인다. 나난은 쇼룸의 외관과 실내 공간을 모두 하나의 새로운 캔버스로 활용해 낙엽, 벼, 감 등 가을 소재로부터 영감을 받은 작품을 전시했다.

모델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과 나난의 작품이 전시된 논현 쇼룸 1층 다다 키친 공간을 관람하고 있다.

LG전자는 사계절 중 유독 짧게 느껴지는 가을을 천천히 음미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쇼룸 공간과 작품을 조화롭게 연출했다.

쇼룸 외관은 가을 벼와 짚단으로 장식한 공간에 감과 기와로 꾸민 대문을 보여준다. LG 올레드 비디오월 사이니지가 설치된 1층 라운지에는 낙엽이 떨어지는 영상과 함께 6천여 개의 낙엽 오브제를 쌓아 만든 언덕 형태의 작품을 선보였다. 3층 ▲다다 ▲포겐폴 ▲한샘 키친바흐 공간에는 낙엽과 코스모스 오브제로 만든 샹들리에와 테이블보 등을 전시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과 어우러지는 한국의 가을 풍경을 담았다.

나난의 작품이 전시된 논현 쇼룸의 외관 모습.

LG전자는 2017년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문화 공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개관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까시나(Cassina)’,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공동 전시회를 여는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전개해 왔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