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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주행의 아이콘 ‘LG 룸앤TV’, 호텔∙리조트에서 캠핑族 만난다

2021-11-15 LG전자

LG전자가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룸앤TV(모델명: 27TN600S)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레스케이프 호텔' 에 설치된 룸앤TV사진

LG전자는 이달 15일부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 글램핑존과 서울 중구 ‘레스케이프 호텔(L’Escape Hotel)’ 내 글램핑 스위트룸에 LG 룸앤TV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LG전자는 최근 폭발적으로 늘어난 캠핑族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룸앤TV’는 지난해 초 출시 후, 캠핑붐과 함께 ‘감성 캠핑에 최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며 최근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나,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LG전자가 '휘닉스 평창', ‘레스케이프 호텔' 등에 LG 룸앤TV를 설치,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LG 룸앤TV’가 캠핑족들에게 사랑받는 비결은 ▲손쉬운 설치 및 이동 ▲ webOS 탑재로 스마트한 연결성 ▲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이다.

이 제품은 TV와 모니터를 겸용하는 디스플레이 기기로 27형 크기에 FHD(1920×1080) 해상도를 갖춘 제품이다. 별도의 조립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다.

또 유/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webOS 4.5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내장된 5W x 2ch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에 설치된 룸앤TV사진.

‘LG 룸앤TV’의 인기로 관련 악세서리 시장도 커지고 있다. 제품 수납을 위한 전용가방, 우드스탠드, 트레이 등이 시장에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동시에 캠핑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맞춤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