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25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 내 LG베스트샵에서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만든 피규어가 함께 전시된 귀여운 전시공간을 꾸몄다.
특히 LG전자 제품 설치기사, 요리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표현한 인물 피규어 3종은 150센티미터(cm) 크기의 대형 피규어로 만들어 방문객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른 아이 고객 할 것 없이 LG베스트샵 더현대 서울 매장을 방문해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고 플레이모빌 도안에 컬러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각종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당첨 고객은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쿠폰, 플레이모빌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미래고객인 알파세대가 귀여운 LG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Z세대에게는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써 ‘가전의 새 발견’을 이끄는 계기로 활용되도록 플레이모빌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전을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