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 최대 TV 시장인 북미에서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 강화에 나선다.

LG전자가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현지시간 12일 LG FOMO 채널에서 독점 공개되는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DJ Khaled)와 영화배우 메간 폭스(Megan Fox)의 게임 대결 예고 이미지

LG전자는 현지시간 12일 영화배우 메간 폭스(Megan Fox)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DJ Khaled)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약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 이들은 실제 게임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메간 폭스는 “게임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LG 올레드 TV로 게임을 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DJ 칼리드는 “게임이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LG 올레드 TV보다 더 좋은 TV는 없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LG전자가 미국에서 진행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해 말 미국에 론칭한 올레드 TV 전용 고화질 영상 서비스 ‘LG FOMO(fear of missing OLED)’ 채널에서 독점 제공된다.

LG전자는 게임 대결 영상 외에도 유명 스포츠 스타가 등장하는 다큐멘터리와 최신 영화의 미공개 영상 등도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LG 올레드 TV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을 강화하는 차원이다.

LG전자가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보다 선명하고 밝은 화질을 표현하는 올레드 에보(모델명: G1) 제품 이미지

LG전자는 LG 올레드 TV만의 강점인 4S(Sharp, Speedy, Smooth, Slim)’를 지속 알리고 있다. ▲샤프(Sharp)는 정확한 블랙이 만드는 선명함 ▲스피디(Speedy)는 빠른 응답속도와 높은 게이밍 몰입감 ▲스무드(Smooth)는 역동적 움직임도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슬림(Slim)은 라이프스타일 선도 디자인을 의미한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압도적 화질은 물론이고 ▲1ms(미리세컨드, 1,000분의 1초) 응답속도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와 같은 그래픽 호환 기능 ▲총 4개의 HDMI 2.1 포트 탑재 등 최고 수준의 게이밍 성능을 갖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장시간 시청해도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도 LG 올레드 TV의 장점이다. LG 올레드 TV는 TUV라인란드(Rheinland)와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 ‘낮은 블루라이트’ 검증과 ‘플리커 프리’ 인증을 각각 획득했다. 또 블루라이트 방출량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춰 눈 건강 인증기관인 아이세이프(Eyesafe)로부터 ‘눈에 안전한 TV’로 인증받은 패널을 탑재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은 “LG 올레드 TV는 게임, 영화, 스포츠를 집에서도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며 “LG 올레드 TV 팬들에게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