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https://live.lge.co.kr/wp-content/uploads/2023/02/사진-1-LGE-무드업-냉장고-1024x507.jpg)
LG전자가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꿔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전시를 진행한다.
LG전자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 무드업 냉장고를 활용한 216제곱미터(㎡) 규모의 전시관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인기 걸그룹 ‘뉴진스’의 팝업스토어 등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쇼메이커스’와 협업해 이번 전시관을 조성했다.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https://live.lge.co.kr/wp-content/uploads/2023/02/사진-2-LGE-무드업-냉장고-1024x585.jpg)
이번 전시의 주제는 ‘무드업 타임(MoodUP TIME)’이다. 고객은 무드업 냉장고의 빛과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부스 중앙의 메인 전시관에서는 18대의 무드업 냉장고가 무드업을 위해 편곡된 음악에 따라 색상과 분위기를 바꾼다. 함께 전시된 키네틱 아트(kinetic art; 작품이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부분을 넣은 예술작품)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연출한다.
LG전자는 고객이 LG 씽큐(ThinQ) 앱으로 실제 가정집에 설치된 듯한 무드업 냉장고의 컬러와 음악을 직접 변경하면서 ‘파티’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컨셉의 체험존을 부스 양 옆에 각각 마련했다.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https://live.lge.co.kr/wp-content/uploads/2023/02/사진-3-LGE-무드업-냉장고-1024x609.jpg)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패널을 교체하고 추가 비용까지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컬러를 바꿔도 폐기되는 패널이 없기 때문에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무드업냉장고체험할수있는전시관마련](https://live.lge.co.kr/wp-content/uploads/2023/02/사진-4-LGE-무드업-냉장고-1024x580.jpg)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색상과 음원을 비롯해 신규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이다. 제품의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상칸)와 룩스 화이트(하칸)로 도어 조명이 꺼져 있을 때도 글라스 및 자연암석의 표면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런 질감이 주방의 품격을 높여준다.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를 세트로 구성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조화를 이루며, 무드업 기능을 연동시킬 수 있다.
LG전자 H&A CX담당 이향은 상무는 “빛과 음악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