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서울 하늘 수놓았다
2022.09.25
LG전자
LG전자가 혁신적인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출시를 기념해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쇼를 펼쳤다.

이 날 행사는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MoodUP in City)’를 주제로 물리적인 패널 교체 없이 빛으로 냉장고의 컬러와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제품의 특징을 드론쇼에 담았다. 밤 하늘로 날아오른 드론 1천 대는 무드업 냉장고, 서울의 전경 등을 그려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모인 시민은 물론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드론이 연출하는 화려한 모습을 감상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고객이 LG 씽큐 앱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한 냉장고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컬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끝)
콘텐츠 공유하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어린이 초청해 가전제품 안전교육 실시
2023.02.02
-
-
LG전자, ISE 2023에서 공간 맞춤형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보인다
2023.01.31
-
LG전자, ‘그램 스타일’만의 새로운 고객경험
2023.01.29
인기 콘텐츠 리스트
-
우리의 일상을 새롭게 바꿔준 올해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된 이것은?
2022.11.21
-
[라이프스타일 속 LG전자] #10 에세이 작가가 살아가는 소중한 하루
2022.11.10
-
가전이 더욱 똑똑해질 수 있는 비결? 스마트 온디바이스 AI칩 덕분!
2022.11.07
-
MZ의 라이프스타일을 골라담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탄생기
202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