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신 박세리가 최근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앱을 이용해 방탈출 게임을 경험하는 ‘ThinQ 방탈출 카페’를 찾았다. ‘ThinQ 방탈출 카페’는 LG전자가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골프여신 박세리가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앱을 이용해 방탈출 게임을 경험하는 ‘ThinQ 방탈출 카페’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박세리는 부엌, 거실, 서재, 세탁실 등 4개 테마로 조성된 각각의 공간에서 주어진 시간 안에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방탈출 게임을 즐겼다. LG 씽큐 앱으로 가전을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한 숨겨진 단서들을 획득했다.

예를 들어 세탁실 테마공간에서는 박세리가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를 LG 씽큐 앱으로 원격 조종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찾았다. R9 로봇청소기는 ‘홈뷰 기능’이 있어 제품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집안 곳곳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여신 박세리가 ‘ThinQ 방탈출 카페’의 테마 가운데 하나인 세탁실에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 오브제컬렉션’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7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ThinQ 방탈출 카페’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FㆍUㆍN 경험’을 선사한다. LG전자가 추구하는 FㆍUㆍN 경험은 ‘최고의(First), 유일한(Unique), 새로운(New)’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의미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