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서 ‘뜨거운 인기’

2022.07.13 LG전자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일 평균 방문객수 약 2,500명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홈브루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8일 LG 홈브루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제품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달 17일까지 운영되는 이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4일간 일 평균 방문객이 약 2,500명에 달할 정도로 관심이 매우 뜨겁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홈브루를 직접 체험해보고, 제품에서 만들어진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등 수제 맥주를 시음할 뿐 아니라 나에게 잘 맞는 맥주 MBTI 찾기, 특별 제작된 맥주잔과 맥주잔 받침(코스터)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실제 방문객들은 “집에서 취향에 맞는 맥주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생각보다 맥주가 훨씬 맛있어서 놀랐다”, “꼭 사고 싶은 제품이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일 평균 방문객수 약 2,500명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홈브루를 체험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더욱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만들고 싶어하는 홈브루 사용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고객은 직접 맥주 원료를 조합해 8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제조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과 함께 여러 가지 홉오일과 플레이버가 들어있는 ‘홈브루 캡슐 멀티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에는 맥주의 주원료인 맥즙팩 외에 ▲발효를 돕는 효모 ▲맥주에 풍미를 더하는 홉오일(Hop Oil) ▲플레이버(Flavor, 맥주향) 등 3개의 캡슐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전용 캡슐 패키지를 판매해 정해진 맛의 맥주만 제조할 수 있었다. 이제는 멀티팩의 홉오일과 플레이버를 사용해 원하는 대로 조합해가며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다.

신제품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하는 LG UP가전 라인업이다. 또 기존 실버 외에 네이처 베이지, 솔리드 그린 등 전문가가 엄선한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해 집안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루며 나만의 홈바(home bar)를 완성할 수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