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영국에서 3년 연속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선정됐다.

LG전자가 英 최고 권위 소비자매체 '위치'로부터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Home Entertainment Brand of the year)'로 3년 연속 선정됐다. LG전자 영국법인 관계자들이 런던에서 열린 '위치 어워드 2022'에 참석해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최근 LG전자는 높은 권위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英 비영리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Which Awards)에서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Home Entertainment Brand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위치는 매년 다수의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최고 브랜드를 발표한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의 신뢰할 수 있는 고객 가치를 인정받아 2020년부터 3년 연속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뽑혔다. 매체는 “우리는 많은 LG전자의 올레드 TV들과 사운드바들을 테스트했는데 추천제품(BEST BUY) 명단에 꾸준히 올릴 정도로 일관되게 높은 성능을 보여줬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LG전자가 英 최고 권위 소비자매체 '위치'로부터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Home Entertainment Brand of the year)'로 3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은 '위치 어워드 2022' 수상 트로피와 액자

위치의 TV 성능평가에서 LG 올레드 에보(OLED evo)는 평점 81점으로 총 317개 평가 대상 모델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다. LG 올레드 TV는 이 평가에서 1위부터 9위까지 석권하고 있다. LG 사운드바도 총 110개 평가 대상 모델 중 Top 3에 올랐다.

영국의 유력 매체들도 LG 올레드 에보에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LG 올레드 에보, LG 사운드바

IT·기술 전문매체 테크레이더(TechrRadar)는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65C2)에 최고 평점인 5점과 추천제품을 의미하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로고를 부여했다. 매체는 “LG 올레드 에보는 가장 뛰어난 스크린 기술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또 최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브리티시 지큐(British GQ)는 LG 올레드 에보 갤러리 에디션(모델명: 65G2)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을 멋있게 보여주는 놀라운 TV”라고 극찬했다.

LG전자 영국법인장 이범섭 상무는 “LG 올레드 TV가 전달하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최고 TV 브랜드로 지속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