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신개념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를 갖춘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확대한다.

LG전자는 이달 말 신개념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를 갖춘 코드제로 A9S 씽큐 신제품을 출시한다. 모델들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블랙, 아이언그레이, 환타지실버 색상의 제품.

LG전자는 이달 말 올인원타워를 갖춘 코드제로 A9S 씽큐를 출시한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아이언그레이, 블랙, 환타지실버 색상의 모델을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출시 모델의 올인원타워는 모두 딥그레이 색상이다.

올인원타워는 지난 달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색상의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에 처음 적용돼 고객들로부터 차원이 다른 성능, 편의성,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이달 들어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판매량 가운데 오브제컬렉션 청소기의 비중은 절반 이상 차지한다.

LG전자는 이달 말 신개념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를 갖춘 코드제로 A9S 씽큐 신제품을 출시한다. 모델들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블랙, 아이언그레이, 환타지실버 색상의 제품.

기존 LG 코드제로 A9S 씽큐와 A9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올인원타워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보관, 충전뿐만 아니라 먼지통 비움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다. 고객이 별도로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고 청소기를 올인원타워에 거치한 후 위쪽 조작부의 먼지비움 시작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먼지 흡입 모터가 청소기로부터 외부 공기를 빨아들여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준다. 먼지비움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두면 매번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알아서 먼지통을 비워줘 편리하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거치는 물론 내·외부에 자주 사용하는 액세서리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틈새 흡입구, 다용도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등 3종과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등 2종을 각각 올인원타워 내부와 외부에 거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달 말 신개념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를 갖춘 코드제로 A9S 씽큐 신제품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카밍 그린과 카밍 베이지 색상의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 블랙, 아이언그레이, 환타지실버 색상의 신제품.

LG 코드제로 A9S 씽큐은 물걸레 전용 흡입구인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연결하면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모두 가능하다.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적용돼 청소하는 동안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사용자가 청소 방식이나 바닥 재질에 따라 정지, 1단계, 2단계 등 총 3단계로 물 공급량도 선택할 수 있다.

올인원타워를 갖춘 LG 코드제로 A9S 씽큐는 먼지 관리를 위한 별도의 기기나 공간이 필요가 없다. 또 일체감 있는 디자인이라 집안 어느 곳에 두더라도 잘 어울린다.

신제품의 출하가는 액세서리 구성에 따라 132만원 ~ 140만원이다.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차원이 다른 성능, 편의성,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타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