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클로이 로봇, “LG베스트샵에 취직했어요”

2021.02.28 LG전자

LG전자가 LG 클로이 바리스타봇(LG CLOi BaristaBot)과 LG 클로이 서브봇 2대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 베스트샵 서초본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LG베스트샵 서초본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이 핸드드립 방식으로 만든 커피를 즐기고 있다.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은 1층에서 LG베스트샵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제공한다. ‘로봇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한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은 원두 고유의 ‘맛’과 풍부한 ‘향’을 항상 일정하게 제공할 수 있다.

LG 클로이 서브봇 2대는 각각 2층과 3층에서 운영된다. 안내책자, 간식 등을 싣고 미리 설정된 공간을 돌아다니며 고객에게 필요한 것들을 제공한다.

LG베스트샵 서초본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LG 클로이 서브봇이 가져다주는 안내책자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중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로봇 도입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로봇을 미래사업의 한 축으로 삼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로봇에 초점을 맞춰 호텔, 병원, F&B(Food and Beverage, 식음료) 등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