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원투쓰리’ 배경준 셰프와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성료

2025-04-08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어제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몰에서 배경준 셰프와 함께하는 ‘LG 쿠킹 가전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LG 쿠킹 가전의 가치를 전하는 ‘하우스 오브 LG 퀴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사입니다.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행사 단체사진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행사 단체사진

이날 행사에서는 인기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배경준 셰프(참가명 ‘원투쓰리’)가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LG 디오스 쿠킹 가전들을 소개하고, 인덕션, 광파오븐 등 제품으로 홈 파인다이닝 메뉴를 직접 만들고 맛보게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배경준 셰프
배경준 셰프

LG전자 앰버서더들을 비롯해 리빙∙쿠킹 크리에이터 20여 명이 참여,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파인다이닝 메뉴로 배경준 셰프의 ‘버섯 마데이라 소소를 곁들인 채끝 스테이크’ 요리법을 전수 받았습니다.

이 날 클래스에 참석했던 김희진 씨는 “TV에서만 보던 유명한 셰프님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다”며 “특히 제가 직접 따라 만들어본 스테이크는 식은 상태에서도 정말 맛있더라”고 후기를 전했습니다.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현장 사진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현장 사진

LG전자 앰버서더 1기에도 참여했던 전혜정 씨는 “LG 인덕션의 ‘끓음 알림’ 기능은 주부에게 정말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느꼈습니다. 육아를 하다 보면 물을 끓이던 걸 깜빡하기 쉽고,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잖아요. 그런 위험을 미연에 방지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참 안심되고 편리했습니다”라며 인상적이었던 부분을 꼽았습니다.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현장 사진 2
홈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현장 사진

인스타그래머 최정인 씨는 “저희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소고기를 주면 퍽퍽하다고 뱉어내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LG 광파오븐의 ‘에어수비드’ 기능으로 요리한 스테이크는 부드러워서, 집에서도 이 기능을 활용하면 아이들이 잘 먹을 것 같다는 기대가 생겼어요”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참석자들은 숏폼 영상 등 다양한 온라인∙SNS 콘텐츠로 이 날 배운 레시피를 전파할 예정입니다.

클래스 및 레시피 영상들은 LG전자 SNS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객 참여 이벤트 및 기획전도 내달 초까지 LGE닷컴에서 진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