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레버쿠젠 친구들의 특별한 만남

2014.08.05 둥2딸Ki

지난 7월 29일 청담동 LG전자 베스트샵 강남 본점에서는 아주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레버쿠젠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레버쿠젠 친구들의 팬 사인회였는데요. ^^ 이 날은 사실 손흥민 선수의 열애설이 났던 날이기도 하죠!

레버쿠젠 미남들, 한국의 소녀 팬들을 사로잡다

이 날,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300여 명의 고객들과 함께 팬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그 중 4명은 선수 사인이 담긴 축구공을 선물받기도 했습니다. 뜨거웠던 팬 사인회 현장으로 함께 가 보실까요?

사인을 해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왼쪽 위)와 류승우 선수(오른쪽 위), 외국인 레버쿠젠 선수들 (시계방향으로)

이번 팬 사인회는 LG전자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명문 클럽인  ‘바이엘 04레버쿠젠’을 초청해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하는 한국투어 일정 중 하나였습니다. LG전자가 지난해부터 3년간 ‘메인 스폰서(Main Sponsor)’ 계약을 맺고 손흥민 선수가 활약 중인 ‘레버쿠젠’을 후원하고 있는 건 다 아시죠? ‘레버쿠젠’은 300여 팬클럽을 보유하고 경기당 평균 관중이 2만 8천명에 달하는 인기 축구 클럽입니다.

LG 베스트샵 강남 본점 앞에 모인 사람들

베스트샵에 모인 레버쿠젠 선수들이 포토월 앞에 서있다. 잔뜩 모인 사람들과 기자들이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인회 현장에는 이미 많은 팬이 손흥민 선수와 레버쿠젠 선수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인을 받기 위해 이미 전날 밤부터 기다린 팬들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선수 중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손흥민 선수와 류승우 선수, 베른트 레노, 슈테판 키슬링까지 레버쿠젠을 대표하는 4명의 선수들을 함께 만날 수 있어 더욱 뜨거운 행사였죠.

4명의 레버쿠젠 선수들과 포토월 앞에서 기념 촬영하는 여성 팬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4명의 선수들은 VIP 고객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는데요, 4명 다 어쩌면 그렇게 잘 생겼던지…

저도 손흥민 선수와 사진을 찍으면서, 허리 춤에 손이라도 올릴 걸 그랬네요.. 손흥민 선수가 바로 옆에 있으니.. 어찌나 떨리던지 기억이 하나도 안 나더군요.(저는 남자인데..)

붉은 색 유니폼을 입은 류승우 선수의 모습. 다른 외국인 선수와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레버쿠젠의 유망주 류승우 선수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괴물 골키퍼 베른트 레노는 잘 아시죠? 베른트 레노는 2011년 챔피언스 리그 당시 최연소 골키퍼로 주전 골키퍼 대신 투입되었는데 안정적인 경기를 보여주었죠. 임대 선수에서 주전 골키퍼 자리를 차지한 전설이기도 해요.

레버쿠젠의 대표 공격수인 슈테판 키슬링 선수도 손흥민 선수와 호흡도 좋은데요, 2013년 극적인 분데스리가 득점왕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촬영 후 선물을 받는 슈테판 키슬링 선수의 행복해 보이는 미소

촬영 후 선물을 받는 슈테판 키슬링 선수의 행복해 보이는 미소. 참 귀엽죠?

LG전자가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LG 베스트샵 강남점 안에 가득모인 팬들을 위에서 촬영한 모습

LG전자 초청 바이엘 04 레버쿠젠 코리아투어 2014 기념촬영 현장. 붉은 유니폼을 입은 네 명의 선수들이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 많은 기자들과 팬들이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나란히 서 있는 선수들의 표정에서 행복함과 함께 비장함이 묻어나오는것 같아요! 정말 모두 잘 생겼죠? 특히 손흥민 선수 머리 넘긴 것 좀 보세요!

기자들과 팬들에게 둘러쌓인 선수들. 싸인을 해주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 참여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손흥민 선수 사인을 포함, 4명의 선수들 사인이 담긴 2014년 월드컵 공인구가 주어졌습니다.

축구공에 선수들의 싸인을 받은 모습.

이것이 바로 그 월드컵 때 사용했던 공인구 브라주카! 여기에 손 선수를 비롯한 레버쿠젠 선수들의 사인이 담겨 있습니다.

이날 300명의 팬 사인회 현장에 초청된 주인공들이 설레이는 마음으로 선수들에게 사인을 받는 모습! 전날 밤부터 줄서서 기다린 팬들도 있었다고 하니.. 그 열기를 짐작해 보실 수 있겠죠?

손흥민 선수가 미소를 지으며 싸인을 해주고 있다.

손흥민 선수의 표정에서 오빠 미소가 절로!! 이러니 대한민국 수 많은 팬들이 손흥민 선수에게 열광하지 않겠어요?
소녀 팬들!! 손흥민 선수의 한 마디의 말과 사인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류승우 선수 가 자신의 사진에 싸인을 해주고 있다.

류승우 선수는 손흥민 선수보다 한 살 어리지만 기대주이자 유망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어요!
손흥민 선수와 한 살 차이인데.. 더 앳된 모습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베른트 레노 선수가 고개를 숙인 채 싸인을 해주고 있다.

베른트 레노 선수는 평소에 사인을 많이 해본 자세인가..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사인을 하더군요. 레버쿠젠의 큰 형님 슈테판 키슬링 선수 역시 부드러운 미소로~

슈테판 키슬링 선수가 미소를 지으며 싸인한 종이를 건네고 있다.

대한민국 미래를 짊어진 손흥민 선수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많은 팬들에게 뿌듯함을 안겨주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LG전자는 레버쿠젠 초청 한국투어를 진행하면서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라는 의미로 경기 판매 티켓 1매당 천원씩 적립해 한국 유소년 축구연맹과 한국 여자축구연맹에 기부, 축구 꿈나무들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손흥민 선수가 웃음을 지으며 싸인한 종이를 건네고 있다.

짧지만 즐거웠던 손흥민 선수와 레버쿠젠 친구들의 팬 사인회! 실제로 보니 모두 더 듬직하고 잘생긴데다 축구 실력까지 명품이니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선수와 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