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쓰비 47화]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2013.12.23
김중식
LG전자 개발자의 좌충우돌 직장생활을 담은 공감웹툰 [위대한 개쓰비]는 매주 월요일에 발행됩니다. 다음 연재는 12월 30일(월)에 발행됩니다. 여러분의 리얼 직딩 어드벤처 스토리를 보내주시면 웹툰에 반영해드립니다.
![## 상황 : 심야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책을 펼치고 공부를 하는 늘보. ## 상황 : 어느 순간 멍하니 창가를 바라봄. 거리의 연인들. 찬란한 네온사인. ## 상황 : 아래 노래 시작. [한심한 질문들] 작사/작곡/노래 : 조대득 밴드 ## 상황 : 문자가 옴. 나이트 녀라고 저장한 아이에게서 "우리 내일 영화볼까?" 그것을 보고 한숨을 쉬면서 휴대폰을 닫아버림. 유달리 행복할 것 없는 하루를 보내다 문득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따위의 한심했던 질문들 ## 상황 : 버스 창가에서 바람이 불어와 으스스 몸을 떠는 늘보. 옷깃을 여민다. 밖에는 다정한 연인들이 애정표현을 하고 있음. 불치병인줄 알았던 그대는 감기만도 못한 추억이 되고 계절이 바뀔때면 마음에 걸려 잠시 앓기도 하고 ## 상황 : 토순의 입장. 토순 역시 친구와 깔깔대며 술을 마시고 있음. 토순 : 나 이번 주 일요일에 영국으로 떠나. 토순 친구 : 기집애. 정말? admission이 난 건 알았지만 너무 빠른 거 아냐? 잘됐다. 근데 늘보에겐 이야기한거야? 토순 : (고개를 저으며) 아니. 우린 이미 끝난걸. Chorus 난 너를 그리워하는 걸까? 그저 기억하고 있는걸까? 단지 나 외로운걸까? 아님 술에 조금 취한건가? ## 상황 : 토순의 입장. 술마시고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카톡으로 늘보의 과거 문자(서로 다툰 내용)를 보고 있음. "이제 내가 술취해도 화내는 사람이 없어. 그동안 잘지냈어?"라고 쓰고 아직 전송하지 않음. 술마실 때 전화해야할 사람이 없고 술취해 전화할 사람이 없는게 참 편하기는 하네 그런거 같기는 하네 ## 상황 : 일요일. 토익 시험장안에서 긴장된 얼굴로 토익 문제를 푸는 늘보. 공항에서 무거운 발걸음으로 떠나는 토순. [Chorus] 잘 정리된 감정과 달리 무료한 기억의 Rewind 너를 노래하고 있지만 따뜻한 감성을 잃어버렸지 ## 상황 : 심야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책을 펼치고 공부를 하는 늘보. ## 상황 : 어느 순간 멍하니 창가를 바라봄. 거리의 연인들. 찬란한 네온사인. ## 상황 : 아래 노래 시작. [한심한 질문들] 작사/작곡/노래 : 조대득 밴드 ## 상황 : 문자가 옴. 나이트 녀라고 저장한 아이에게서 "우리 내일 영화볼까?" 그것을 보고 한숨을 쉬면서 휴대폰을 닫아버림. 유달리 행복할 것 없는 하루를 보내다 문득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따위의 한심했던 질문들 ## 상황 : 버스 창가에서 바람이 불어와 으스스 몸을 떠는 늘보. 옷깃을 여민다. 밖에는 다정한 연인들이 애정표현을 하고 있음. 불치병인줄 알았던 그대는 감기만도 못한 추억이 되고 계절이 바뀔때면 마음에 걸려 잠시 앓기도 하고 ## 상황 : 토순의 입장. 토순 역시 친구와 깔깔대며 술을 마시고 있음. 토순 : 나 이번 주 일요일에 영국으로 떠나. 토순 친구 : 기집애. 정말? admission이 난 건 알았지만 너무 빠른 거 아냐? 잘됐다. 근데 늘보에겐 이야기한거야? 토순 : (고개를 저으며) 아니. 우린 이미 끝난걸. Chorus 난 너를 그리워하는 걸까? 그저 기억하고 있는걸까? 단지 나 외로운걸까? 아님 술에 조금 취한건가? ## 상황 : 토순의 입장. 술마시고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카톡으로 늘보의 과거 문자(서로 다툰 내용)를 보고 있음. "이제 내가 술취해도 화내는 사람이 없어. 그동안 잘지냈어?"라고 쓰고 아직 전송하지 않음. 술마실 때 전화해야할 사람이 없고 술취해 전화할 사람이 없는게 참 편하기는 하네 그런거 같기는 하네 ## 상황 : 일요일. 토익 시험장안에서 긴장된 얼굴로 토익 문제를 푸는 늘보. 공항에서 무거운 발걸음으로 떠나는 토순. [Chorus] 잘 정리된 감정과 달리 무료한 기억의 Rewind 너를 노래하고 있지만 따뜻한 감성을 잃어버렸지](http://live.lge.co.kr/wp-content/uploads/2013/12/47002.jpg)


콘텐츠 공유하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라이프스타일 속 LG전자] #14 고양이 알레르기 있는 집사로 산다는 것!
2023.03.17
-
-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전방위 광고 솔루션, 머스타드(MUST-AD)를 만든 사람들
2023.03.02
-
무드업 냉장고를 재해석한 키네틱 아티스트, 최도진 디렉터를 만나다
2023.02.23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지속가능한 주거생활’ 제시한다
2023.03.02
-
-
-
Sync to You, Open to All, 새로운 스크린 경험 속으로!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