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2012.11.02 백지원

대한민국 직장인에게는 3가지 낙(樂)이 있다고 합니다. 월급, 칼퇴, 그리고 일명 ‘불금’이라고 불리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보통의 금요일 밤이라면 퇴근 후 약속을 잡거나 집으로 향했을 테지만, 지난 주 금요일인 10월 26일만큼은 조금 달랐습니다. 이제 제게는 가족이 되어버린 더 블로거 6기 분들과의 10월 정기모임이 있는 날이었기 때문이죠.

10월 정기모임 테마는 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 참관! 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라니, 머릿속에는 순간 ‘집들이?’ 라는 생각이 스쳐 지나가고… 정기모임 행사 내용을 다시 살펴보니 “VOICE OF KOREA TOP 10” G 스타일 4人 4色 콘서트라는 타이틀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행사 장소로 출발~

10월 정기모임 '옵티머스 G 스타일 하우스' 입구

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에서 환상적인 4人 4色 콘서트를 만나다

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문화, 예술, 공연 공간인 플라툰 쿤스트할레에서 오픈했습니다. 건물 외관은 컨테이너 박스인데 하얀색 바탕에 새겨진 옵티머스 G의 로고가 전면에 랩핑되어 있어 색다른 느낌을 주더군요. 탁 트인 실내 공간은 3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 중 1, 2층에 옵티머스 G 제품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죠.

10월 정기모임 '옵티머스 G 스타일 하우스' 현장

핸드폰 사진

핸드폰 사진

Q슬라이드, 라이브 줌 기능 등 옵티머스 G의 UX를 직접 만져보며 확인할 수 있었고 옵티머스 G로 찍은 사진을 포켓포토라는 모바일 전용 프린터를 이용해 즉석에서 사진을 출력하기도 했습니다.

모바일 전용 프린터기 사진

“VOICE OF KOREA TOP 10” G 스타일 4人 4色 콘서트가 시작되기 전, DJ의 신나는 음악으로 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는 불금의 분위기로 달아 올랐죠.

음료수 컵 사진

콘서트 라인업의 주인공은 “VOICE OF KOREA TOP 10”의 지세희, 우혜미, 하예나, 그리고 배근석! 첫번째로 무대에 등장한 지세희 씨는 가수 BMK를 연상시키는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였습니다. 관객들의 즉석 신청곡에도 당황하지 않고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죠.

10월 정기모임 '옵티머스 G 스타일 하우스' 현장

“VOICE OF KOREA” 라이브 생방송 도중 노래 ‘Maria’를 부를 때 구두를 벗어던지고 맨발로 무대 위를 뛰어다녔던 우혜미 씨를 기억하시나요? 역시나 그녀는 개성만점의 보이스와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10월 정기모임 '옵티머스 G 스타일 하우스' 현장

10월 정기모임 '옵티머스 G 스타일 하우스' 현장

가녀린 체구에도 폭발적인 고음과 보이스로 탄성을 자아내게 한 하예나 씨, 유일한 청일점 게스트였던 배근석 씨의 노래 ‘신데렐라’ 공연을 끝으로 콘서트는 아쉽게 막을 내렸습니다.

악세서리 사진

선선한 가을 바람 속에 더 블로거 6기 분들과 함께 한 특별했던 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 체험! 최강의 옵티머스 G를 직접 사용해 보고, 신나는 콘서트를 경험한 기억은 오래 남을 듯 합니다. G스타일 하우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아직 G스타일 벼룩 시장 (Flea Market), 영화제 등 다양한 행사들이 남아 있으니 오픈 기간 동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옵티머스 G스타일 하우스 상세 일정 보기

G 스타일 하우스 참여 방법 이미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